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인천 이색 여행, 맛집에선 입맛까지
상태바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인천 이색 여행, 맛집에선 입맛까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9.1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미테마파크, 원인재, 인천종합경기장 등 3색 인천 추천 여행
인천은 아이들과 함께 떠나볼 만한 여행지가 많아 수도권 최고의 명소로 손꼽히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9월을 맞이해 인천으로 떠나는 가족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인천에는 서해바다를 포함해 다양한 풍경을 포함해 이색적인 가족 여행지도 많이 찾을 수 있는데, 특히 아이들과 함께 떠나볼 만한 여행지가 많아 수도권 최고의 명소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인천시 월미문화로에 위치한 월미테마파크는 전국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테마파크로 알려져 있다. 규모는 작지만 자연풍광이 뛰어난 테마파크에는 70m 높이에서 떨어지는 놀이기구부터 월미도의 마스코트 디스코팡팡 등 다양한 어트랙션이 마련되어 있다.

인천시 월미문화로에 위치한 월미테마파크는 전국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테마파크로 알려져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뿐만 아니라 2500평 규모의 실내 어린이 놀이체험관, 4D 영상관까지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인천의 대표 여행 명소이다.

인천시 연수구에는 아이들과 함께 역사 여행을 즐길만한 원인재를 방문할 수 있다. 인천 이씨의 이허겸의 묘려로 팔작지붕 형식으로 마련된 건물이다.

인천시 연수구에는 아이들과 함께 역사 여행을 즐길만한 원인재를 방문할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정확한 건축연대는 알 수 없으나 역사자료에 따르면 조선 순조 혹은 고종 시기에 건립된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조선 후기의 대표적인 한옥양식을 띄고 있어 한국의 미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이다.

아이들과 함께 아시안게임의 열기를 인천에서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인천시 남구에는 인천종합경기장이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다. 우리나라 최대 규모급 종합경기장인 이곳은 인천 도시철도 1호선 문학경기장으로 대중교통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여행지이다.

아이들과 함께 아시안게임의 열기를 인천에서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인천시 남구에는 인천종합경기장이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특히 대한민국에서 가장 좋은 시설을 갖추고 있는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는 KBO 강팀인 SK와이번스의 홈경기가 열려 스포츠팬을 열광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휴식일이 되면 아마추어 야구경기나 경기장 탐방 등을 즐길 수 있는 인천의 특별한 여행지이다.

아이들과 이색적인 주말 여행도 즐기고 인천 맛집에서 배를 두둑하게 채워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부평에는 인천 맛집이 많은 거로 유명한데, 그중에서 주문진대게회타운이 있다.

인천 삼산동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은 동해안에서 당일 조업한 특급 대게를 공수해 손님에게 제공하는 부평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인천 맛집 DB

인천 삼산동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은 동해안에서 당일 조업한 특급 홍게를 공수해 손님에게 제공하는 부평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이름처럼 주문진 선주가 운영하는 선주직판제 대게 전문점으로 신선한 홍게를 직접 조업, 유통, 판매까지 진행하는 국내 최고의 대게전문점 중 한 곳이다.

인천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의 주메뉴는 홍게 무한리필 메뉴. 특히 솔잎으로 이용해 홍게를 쪄내기 때문에 비린 맛이 전혀 없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또한, 푸짐한 반찬과 물회, 게딱지 볶음밥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인천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은 대게를 주문하면 맛볼 수 있는 15여 가지의 곁다림 찬도 특징. 생선가스, 편육, 소라숙회 등 푸짐한 인천의 한 상을 맛볼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인천 맛집 DB

인천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은 식당에 마련된 대형수족관에서 대게를 손님이 직접 고를 수 있고, 주문과 동시에 고온으로 빠르게 쪄내 신선한 맛을 살리고 있는 인천 가볼만한 곳이다. 대게를 주문하면 맛볼 수 있는 15여 가지의 곁다림 찬도 특징. 생선가스, 편육, 소라숙회 등 푸짐한 인천의 한 상을 맛볼 수 있다.

더불어 인천 맛집 인천주문진대게회타운은 가을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네이버 예약을 하면 대게와 킹크랩 주문에 한해 당일 시세의 5% 할인혜택으로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 대게를 즐길 수 있는 인천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인천 맛집 인천주문진대게회타운은 가을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인천 맛집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