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추석’ 벌써 뜨거워진 호텔가 경쟁
상태바
‘가을에 추석’ 벌써 뜨거워진 호텔가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24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패키지부터 다양한 선물세트 등장
‘위 호텔 제주’에서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진정한 휴식 힐링과 명절에 수고하는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선물이라는 의미로 2가지의 추석 패키지를 9월 17일부터 10월 3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위 호텔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곧 있을 가을과 한 달 여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앞두고 호텔업계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아내를 위한 추석 힐링 & 선물 패키지

2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위 호텔 제주’에서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진정한 휴식 힐링과 명절에 수고하는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선물이라는 의미로 2가지의 추석 패키지를 9월 17일부터 10월 3일까지 선보인다.

‘추석 패키지 I - 힐링’은 시원한 숲 속과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과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독특한 위 호텔만의 시원한 맥주 칵테일을 2인에게 무료 제공한다. 가격은 20만 5,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객실 점유율에 따라 가격이 유동적이다.

‘추석 패키지 II - 선물’은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 추석 디너 세트 메뉴 또는 추석 디너 뷔페를 객실 상황에 따라 2인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그리고 메디컬스파에서 명절에 수고하는 아내를 위한 1인 40분 발 마사지를 제공한다. 가격은 35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객실 점유율에 따라 가격이 유동적이다.

모든 추석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실내 및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야외 자쿠지, 야외 건식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물속에서 즐기는 아쿠아 엑서사이즈와 한라산 원시림을 자연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조성한 힐링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WE호텔의 특별한 부대시설인 웰니스 센터, 메디컬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와인·바비큐·재즈가 어우러진 가든파티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9월 7일 저녁 6시 30분 해운대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야외 시크릿 가든에서 ‘더 가든 파티’를 마련한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9월 7일 저녁 6시 30분 해운대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야외 시크릿 가든에서 ‘더 가든 파티’를 마련한다.

조선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7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와인과 최상의 마리아주를 이루는 라이브 바비큐와 이베리코 하몽을 제공한다.

와인은 호주 그랜트 버지의 필쉘 (Filsell) 쉬라즈, 피프스 제네레이션 (5th Generation) 쉬라즈와 뉴질랜드 실레니의 셀라 셀렉션 (Cellar Selection) 소비뇽블랑, 피노누아 등을 제공한다. 특히, 고목 포도의 특징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필쉘 쉬라즈와 밸런스가 뛰어나 건조하고 신선한 뒷맛이 인상적인 실레니 소비뇽블랑은 소믈리에 추천 와인이다.

라이브 코너에서는 등심스테이크, 양갈비, LA 갈비, 홈메이드 베이컨 등의 바비큐와 이베리코 하몽을 제공해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샴페인 베이스의 웰컴 칵테일과 디저트도 함께 제공한다.

실속과 정성 모두 담은 추석 선물 세트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은 우리 민족 고유의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실속과 가치를 모두 챙길 수 있는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우리 민족 고유의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실속과 가치를 모두 챙길 수 있는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오는 9월 3일(월)부터 23(일)일까지 판매하는 추석 선물 세트는 호텔 수석 셰프들이 직접 엄선한 최상의 육류와 수산물, 와인 세트를 비롯해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등 4만원 대부터 80만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최고급 부위만을 선별해 육즙이 풍부하고 우수한 마블링이 일품인 프리미엄 명품 한우세트 5종, 청정 바다에서 수확한 수산물 세트 선물 13종, 조리장 추천 햄퍼 2종, 명절은 물론 특별한 기념일 선물로도 좋은 와인 세트 3종을 준비했다. 아울러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의 식사권 바우처 세트와 ‘테라스 라운지’에서 무제한 맥주와 와인 1병, 그리고 여기에 어울리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해피아워 바우처 세트는 구매 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구 이월드’ 야간 자유이용권 혜택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구 프린스호텔은 가을을 맞이해 테마파크 ‘대구 이월드’ 야간 자유 이용권이 포함된 ‘이월드 패키지’를 10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구 프린스호텔은 가을을 맞이해 테마파크 ‘대구 이월드’ 야간 자유 이용권이 포함된 ‘이월드 패키지’를 10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도심 속 피크닉’ 콘셉트로 펼쳐지는 ‘2018 인생꽃사진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이월드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대구 이월드 야간 자유이용권 교환권 2매로 구성됐다. 야간 자유이용권은 17시부터 22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인생꽃사진관과 함께 30여 가지의 놀이기구까지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하는 ‘2018 인생꽃사진관’은 11월 16일(금)까지 이월드 내 플라워가든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꽃의 향연이 릴레이로 펼쳐지는 축제다. 1탄 해바라기 축제를 시작으로 2탄 코스모스 축제, 3탄 핑크뮬리&코키아 축제, 4탄 단풍축제가 이어지며 전국에서 가장 넓은 5천여 평 규모의 꽃 사진관을 감상할 수 있다. 가을을 대표하는 꽃들을 배경으로 화려한 포토존에서 인생샷까지 남길 수 있는 이색 기회다.

여기에 ‘예쁨주의보’, ‘인생5컷 사진관’ 신규 포토 스폿이 추가돼 더욱 다채롭고 화려한 저녁을 맞이할 수 있다. 우천시 또는 꽃 개화 시기에 따라 축제 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

한강과 도시의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불꽃축제

콘래드 서울은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서울 세계불꽃축제를 복잡한 인파에서 벗어나 편안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축제 당일인 10월 6일, 단 하루 다양한 ‘불꽃축제 객실 패키지와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서울 세계불꽃축제를 복잡한 인파에서 벗어나 편안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축제 당일인 10월 6일, 단 하루 다양한 ‘불꽃축제 객실 패키지와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콘래드 서울의 대표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 후 한강 전망의 객실에서 편안하게 불꽃축제를 즐기고 싶다면, 객실 1박 및 디너와 조식이 모두 포함된 올 인클루시브 ‘디너 3종 패키지’를 추천한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그릴 레스토랑 37 그릴 앤 바와 제스트 뷔페 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에서 선보이는 특별한 저녁 식사는 화려한 볼거리에 최상의 미식 경험을 더한다. 불꽃쇼를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고 싶다면 ‘샴페인 패키지’를 추천한다. 축제 후에도 그 여운을 즐길 수 있도록 찰스 하이직 브륏 리저브(Charles Heidsieck Brut Reserve) 샴페인 1병과 치즈 플레터가 객실로 준비된다.

‘프리미엄 샴페인 패키지’는 불꽃축제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63빌딩 뷰의 이그제큐티브 코너 스위트 객실 1박과 더불어 샴페인 및 치즈∙과일 플래터가 포함된다. 호텔에서 도보 5분 거리의 여의도 또는 한강 공원에서 생동감 있게 불꽃축제를 즐기고 싶다면 ‘피크닉 패키지’를 추천한다.

셰프가 준비한 샌드위치와 음료, 매트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로 간편하게 축제를 즐기고, 축제 후에는 수많은 인파를 피해 호텔에서 편안한 저녁을 마무리할 수 있다. 모든 객실 패키지에는 무료 주차 서비스와 조식이 포함되어 교통체증과 주차난으로부터 자유롭게 축제를 즐기고 다음 날 아침 풍성한 조식으로 완벽한 불꽃축제 나들이를 마무리할 수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 포인포 키즈 어텀 패키지 선봬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자녀에게 가장 신나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포인포 키즈 어텀 패키지를 2018년 9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자녀에게 가장 신나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포인포 키즈 어텀 패키지를 2018년 9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는 가족 고객을 위한 24개의 포인포 키즈룸이 자리잡은 포인포 키즈 플로어가 따로 있으며 객실 복도를 따라가면 곳곳에 포인포 캐릭터가 장식되어 있어 객실로 들어가기 전부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포인포 객실 층 중간에 위치한 [포인포 키즈 클럽]은 다양한 클래스와 놀이시설이 준비된 키즈 클럽으로 곰돌이 ‘비비’와 ‘포포’, 꿀벌 ‘부’, 고양이 ‘멜’, 작은 새 ‘틱톡’ 등 KBS에서 방영되었던 ‘동화나라 포인포’의 캐릭터로 꾸며져 있다.

포인포 키즈 어텀 패키지는 2018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 호텔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된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아이를 위해 준비된 키즈룸, 키즈 클럽, 키즈 프로그램 등으로 동화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포인포 키즈룸은 아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핑크, 네이비, 브라운 컬러와 맞는 포인포 캐릭터로 꾸며져 있으며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아이용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다.

포인포 키즈 클럽에서는 ‘케니의 동화나라’, ‘케니와 만들기’, ‘키즈 스포츠’ 등 무료 프로그램과 ‘키즈 크래프트’, ‘쿠킹 클래스’ 등 유료 프로그램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어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50분까지 하루 종일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어린이 뷔페 스테이션이 마련된 ‘라올레’의 조식 뷔페, 제주 한식으로 즐길 수 있는 ‘돌미롱’의 조찬, 좀 더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루프탑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중 선택할 수 있는 조식, 조식 대신 점심으로 선택할 수 있는 브런치 서비스, 해외 명품 유모차 대여 서비스 등으로 구성되었다.

돌잔치와 부모님 생신을 위한 프로모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돌잔치와 부모님 생신을 기념하기 위한 두 가지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돌잔치와 부모님 생신을 기념하기 위한 두 가지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소중한 우리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을 위해 오직 하나뿐인 특별한 돌잔치를 계획하는 부모들을 위한 ‘The ONE and Onl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월 31일까지의 돌잔치에 한해 9월 21일까지 미리 예약할 경우, 식음료 10% 할인, 홀 사용료 무료, 빔 프로젝터 대여, 프리미어 객실 이용시 50% 할인 적용,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적립, 무료 주차까지 총 7가지의 혜택을 모두 제공한다. 또한 인원에 따른 특전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데, 20인 이상시 와인 1병을, 40인 이상시 모모카페 2인 식사권을 제공하며, 50인 이상시 호텔 숙박권을 선물한다.

두번째로 생신을 맞이하신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감사해효(孝)”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도 총 6가지의 특별 혜택이 제공되는데, 홀 사용료 무료, 빔 프로젝터 대여, 가족 모임 시 객실 특가 제공 및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적립과 무료 주차를 제공한다. 또한 20인 이상으로 생신연을 진행하는 가족에게는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7만원 상당의 정관장 다보록 감사혜(惠)편을 선물한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활기력’과 ‘봉밀절편홍삼’으로 구성된 효도 선물 세트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