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여름 막바지 고객 잡아라!
상태바
호텔가, 여름 막바지 고객 잡아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1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가족 여행 패키지 등 다양
‘위 호텔 제주’에서는 가족들과 복잡한 휴가 시즌을 피해 합리적이고 여유롭게 진정한 휴가와 힐링을 즐길 수 있는 ‘WE 패밀리 패키지’ 시즌 2로 기본형과 프리미엄, 럭셔리 3가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위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 막바지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나섰다.

제주도 가족 여행, 물 좋은 호텔에서 시원한 수영과 힐링을 체험

1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위(WE) 호텔 제주’에서는 가족들과 복잡한 휴가 시즌을 피해 합리적이고 여유롭게 진정한 휴가와 힐링을 즐길 수 있는 ‘WE 패밀리 패키지’ 시즌 2로 기본형과 프리미엄, 럭셔리 3가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WE 패밀리 패키지’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웰빙 조식뷔페를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에게 제공하며, 객실 미니바 5종 무료 제공 그리고 수영장에서 튜브 1개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가격은 19만 9,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세금 및 봉사료 포함 가격이다.

‘WE 패밀리 프리미엄 패키지’는 웰빙 조식뷔페를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에게 제공하며, 객실 미니바 5종 무료 제공, 오감 만족 ‘테마파크 박물관은 살아있다’ 입장권 3매 제공, 수영장 메뉴 중 원하는 메뉴 1개 무료 이용 그리고 튜브 1개 무료 대여를 제공 받을 수 있다. 가격은 25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세금 및 봉사료 포함 가격이다.

‘WE 패밀리 럭셔리 패키지’는 웰빙 조식뷔페를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에게 제공하며, 객실 미니바 5종 무료 제공, 오감 만족 ‘테마파크 박물관은 살아있다’ 입장권 3매 제공, 월컴 드링크로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효소쥬스 2잔, 수영장 메뉴 중 원하는 메뉴 1개 무료 이용 그리고 건강센터에서 14세부터 19세의 청소년을 위한 스트레스 검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가격은 28만 3천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세금 및 봉사료 포함 가격이다.

상기 모든 패밀리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실내 및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야외 자쿠지, 야외 건식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물속에서 즐기는 아쿠아엑서사이즈와 WE 호텔만의 힐링 포인트인 한라산 원시림을 자연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조성한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고객에게는 한라산 천연화산암반수를 즐길 수 있도록 물병과 함께 천연화산암반수를 제공하며, WE호텔의 특별한 부대시설인 웰니스 센터와 메디컬 스파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늦여름 휴가족 위한 '폴 인 인피니티(Fall in Infiniti)’ 프로모션 오픈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에서는 늦은 여름휴가를 떠나는 여행족을 위한 '폴 인 인피니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에서는 늦은 여름휴가를 떠나는 여행족을 위한 '폴 인 인피니티(Fall in Infiniti)’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폴 인 인피니티’ 이용 시 디럭스 가든 뷰 1박과 랍스터, 전복 등이 아낌없이 들어간 랍스터 전복 해물라면&제주맥주 세트가 제공된다. 랍스터 전복 해물라면은 투숙객 사이에서 맛있기로 정평이 난 메뉴로 풀사이드바와 룸서비스로 주문 가능하다.

풀사이드바가 위치한 히든 클리프 호텔의 시그니쳐 스팟 ‘인피니티 풀’은 47m 길이의 초대형 인피니티 풀.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어 가을, 겨울에도 성수기와 같이 높은 인기를 누린다. 신나는 물놀이 후 선베드에 기대어 해물이 듬뿍 담긴 뜨끈한 국물과 시원한 맥주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8월 27일부터 9월 22일까지 투숙이 가능해 제주의 늦 여름부터 초 가을 날씨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최저가 18만 8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단 8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이브닝 크루즈 웨딩 프로모션 출시

힐튼 부산은 올해 9월 1일부터 내년 2019년 8월 31일까지 잊지 못할 동화 같은 웨딩을 꿈꾸는 신랑 신부를 위해 ‘이브닝 크루즈 웨딩 프로모션’을 선사한다. 사진/ 힐튼 부산

힐튼 부산은 올해 9월 1일부터 내년 2019년 8월 31일까지 잊지 못할 동화 같은 웨딩을 꿈꾸는 신랑 신부를 위해 ‘이브닝 크루즈 웨딩 프로모션(Evening Cruise Wedding Promotion)’을 선사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객 100명 이상 진행시 일출을 바라볼 수 있는 프리미엄 오션뷰 객실 1박, 럭셔리 웨딩카 서비스, 웰컴 드링크 서비스(웰컴 드링크 서비스의 경우, 2019년 3월부터 8월 웨딩 진행 시 적용)가 제공된다. 특히 일요일 저녁 웨딩시, 파티를 끝내기 아쉬운 신랑 신부의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애프터 파티 장소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브닝 웨딩에 어울리는 블랙과 골드를 메인 컨셉으로 고급스럽게 꾸며진 우아한 플라워 데코레이션과 테이블 웨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우아한 캔들과 조명은 고품격의 완성도 있는 웨딩을 선사한다.

힐튼 부산 웨딩은 탁 트인 오션뷰를 볼 수 있는 해안가에 위치해 있어 휴가와 결혼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데스티네이션 웨딩’을 연출할 수 있다. 결혼식을 진행하는 모든 공간에서 이국적인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연회장과 야외 테라스 공간이 연결가능 하도록 개폐식 윈도우를 갖추고 있고, 자연풍광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오션가든 그리고 절제된 모던함과 현대적인 멋을 갖춘 럭셔리한 내부 인테리어로 차별화된 웨딩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힐튼 부산만의 숙련된 고객맞춤형 웨딩서비스로 섬세하고 우아한 꿈의 웨딩을 실현 시킬 수 있다.

클럽메드 빈탄, TV조선 '사랑은 아무나 하나' 촬영지로 주목

클럽메드 빈탄은 TV조선 ‘사랑은 아무나 하나’ 48회 예고편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클럽메드

이 밖에 클럽메드(Club Med) 빈탄은 TV조선 ‘사랑은 아무나 하나’ 48회 예고편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18일 오후 9시 10분 방영 예정인 ‘사랑은 아무나 하나’에서는 클럽메드 빈탄의 촌장(총 지배인) 조나단과 리조트 상주 직원인 G.O로 일하고 있는 김선혜 부부와 아들 조슈아가 클럽메드 빈탄에서 살아가는 일상이 공개된다. 이들은 프라이빗 해변, 메인 바, 키즈클럽, 레스토랑 등 리조트의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촬영했다.

클럽메드 빈탄은 싱가포르에서 5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몸과 마음에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웰빙 휴양지로 손꼽힌다. 2.5km의 새하얀 모래사장이 펼쳐진 프라이빗 해변과 빼곡한 야자수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자연 풍광을 자랑하며 다채로운 액티비티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 시간을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 빈탄에서는 요가, 필라테스, 조깅 등 다양한 웰니스 스포츠를 비롯해 윈드서핑, 스노클링, 카약 등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G.O의 강습과 함께 공중그네와 테니스, 스쿼시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경험할 수 있다. 어린 자녀들을 위한 연령대별 키즈클럽도 운영한다. 매일 저녁마다 촌장의 리드에 따라 G.O들이 펼치는 나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신선한 생과일주스와 맞춤형 웰빙 건강식을 비롯해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과 바에서 식사와 음료, 주류 등을 무제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