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바람 타고 주말 나들이 “소래포구와 함께 가볼 만한 맛집은?”
상태바
시원한 바람 타고 주말 나들이 “소래포구와 함께 가볼 만한 맛집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8.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대공원, 영흥에너지테마파크, 소래포구 등 인천 가족여행 추천 여행지
인천광역시는 다양한 매력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명소로 가득하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시원한 바람이 코끝을 스치고 지난다. 여전히 한낮의 무더위가 체력을 뺏고 있지만, 아침과 저녁 날씨는 선선한 바람이 불고 있다.

이런 시기에 주말을 이용해 가까운 여행지로 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 그중에서도 인천광역시는 다양한 매력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명소로 가득하다.

인천시 남동구에 위치하고 인천대공원은 아름다운 인천의 대자연 속에 가족, 연인, 친구들을 위해 꾸며진 종합 테마공원으로 이름이 높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인천시 남동구에 위치하고 인천대공원은 아름다운 인천의 대자연 속에 가족, 연인, 친구들을 위해 꾸며진 종합 테마공원으로 이름이 높다.

우리나라에서도 규모가 큰 식물원과 어린이 동물원, 수목원 등으로 꾸며져 있으며, 여행자가 공원을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식물교실과 자연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영흥에너지테마파크는 전기와 에너지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국내 전력산업에 대한 정보를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마련된 공간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인천시 옹진군에서는 영흥에너지테마파크도 만날 수 있다. 영흥에너지테마파크는 전기와 에너지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국내 전력산업에 대한 정보를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마련된 공간이다.

뿐만 아니라 신재생 에너지의 생성 원리를 통해 여러 가지 게임을 할 수 있어 어린아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미끄럼틀, 볼풀장, 애니메이션 상영 등 알록달록한 공간에서 주말 나들이하기 좋은 명소로 손꼽힌다.

아이들과 함께 삶의 활기를 찾아 소래포구로 떠나도 좋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바닷가 어시장을 만날 수 있는 소래포구는 주말 여행을 떠나기 좋은 여행 코스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아이들과 함께 삶의 활기를 찾아 소래포구로 떠나도 좋다.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바닷가 어시장을 만날 수 있는 소래포구는 주말 여행을 떠나기 좋은 여행 코스이다.

1930년대 일본이 천일염 수탈을 위해 협궤철도를 부설하면서 유명해진 이곳은 지금은 염전이 폐쇄돼 소래습지생태공원으로 재개장했다. 그러나 소래포구만은 그 명성을 여전히 이어나가고 있어 100여 곳의 점포가 성업 중에 있다.

그중에서도 소래포구 맛집으로 알려진 국제시장365를 빼놓을 수 없다. 싱싱한 해산물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이곳은 매일 공급되는 제철 모듬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국제시장365는 모듬회뿐만 아니라 대게, 킹크랩, 랍스타도 판매하고 있다. 직거래를 통해 주변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에 대게를 맛볼 수 있어서 소래포구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소래포구 맛집 DB

국제시장365는 모듬회뿐만 아니라 대게, 킹크랩, 랍스타도 판매하고 있다. 직거래를 통해 주변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에 대게를 맛볼 수 있어서 소래포구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대게를 주문하면 회와 새우, 멍게, 해삼, 전복, 낙지 등 모듬해산물을 함께 맛볼 수 있는 것도 특징.

더불어 소래포구 횟집 국제시장365는 숙성회를 사용해 식감이 찰지고 쫀득한 광어회와 연어회를 맛볼 수 있는 맛집이다. 뿐만 아니라 국제시장365의 오징어, 고구마, 김말이, 새우 등 모듬튀김은 바삭한 식감으로 여행자의 입맛을 사로잡아 소래포구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소래포구 횟집 국제시장365는 숙성회를 사용해 식감이 찰지고 쫀득한 광어회와 연어회를 맛볼 수 있는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소래포구 맛집 DB
식사 후 남은 대게나 킹크랩은 깔끔하게 포장해주고 있으며, 방문 전 예약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소래포구 맛집 DB

한편 식사 후 남은 대게나 킹크랩은 깔끔하게 포장해주고 있으며, 방문 전 예약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소래포구 맛집 국제시장365는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옆 17번 출구로 들어와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식사 시 2시간까지 주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