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피해 “속초 레포츠 즐기기”, 맛집은 어디로?
상태바
무더위 피해 “속초 레포츠 즐기기”, 맛집은 어디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8.13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파랑길 45코스, 설악동 야영장, 설악파인리조트 아쿠아펀 등 속초 추천 여행지
속초에는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명소가 많고, 자연풍경과 함께 여행을 즐기기 좋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여행지가 많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8월 중순에 이르고 있지만 여전히 무더위가 기승을 부린다. 이런 더위를 피해 강원도 속초에는 여행자로 북적이고 있는 중. 속초에는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명소가 많고, 자연풍경과 함께 여행을 즐기기 좋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여행지가 많다.

그중에서도 자연과 문명이 어우러진 다양한 모습의 속초를 만날 수 있는 해파랑길이 있다. 해파랑길은 동해의 푸른 바다를 함께 걸을 수 있는 동해안 걷기 좋은 길로 부산 오륙도해맞이공원부터 고성의 통일전망대까지 이르는 길이다.

자연과 문명이 어우러진 다양한 모습의 속초를 만날 수 있는 해파랑길이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속초에 있는 길은 해파랑길 45코스로 17km에 이르는 걷기 좋은 길로 속초해맞이공원부터 장사항에 이르는 길을 말한다.

설악산의 아름다운 자연을 그대로 느껴보고 싶은 여행자라면 속초시 청봉로에 위치한 설악동 야영장이 제격이다.

속초에 있는 길은 해파랑길 45코스로 17km에 이르는 걷기 좋은 길로 속초해맞이공원부터 장사항에 이르는 길을 말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맑고 깨끗한 설악산 자락에 위치한 이곳은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캠핑 초보부터 캠핑 전문가까지 강원도 속초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공간이다. 뿐만 아니라 주변으로 속초해수욕장, 낙산해수욕장 등 속초 주요 해수욕장과 인접해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속초시 관광로에서는 설악파인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아쿠아펀을 이용할 수 있다. 속초에서 설악산을 배경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이다.

설악산의 아름다운 자연을 그대로 느껴보고 싶은 여행자라면 속초시 청봉로에 위치한 설악동 야영장이 제격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성인풀, 레저풀, 유수풀 등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많고, 991m² 규모의 야외노천도 즐길 수 있어 속초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속초에서 이색적인 레포츠도 즐기고, 속초 미식으로 여름철 잃어버린 체력을 보충해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를 여행한다면 속초 동명항 맛집을 방문해 여름 보양식 대게를 맛보도록 하자.

비치대게는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속초 맛집으로 신선한 대게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속초 현지에서 유명한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특히 속초 동명항에는 다양한 맛집을 만날 수 있는데, 속초 가볼만한 곳으로 알려진 비치대게가 있다. 비치대게는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속초 맛집으로 신선한 대게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속초 현지에서 유명한 맛집이다.

뿐만 아니라 크고 알찬 살집을 자랑하는 대게와 함께 킹크랩, 랍스타, 털게, 붉은대게 등 다양한 게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속초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속초 맛집 비치대게는 대게를 주문하면 한 상 가득 차려지는 곁다림찬도 제공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 맛집 비치대게는 수족관에 보관된 신선한 대게를 직접 보고 골라 주문할 수 있어 더욱 신뢰가 가는 속초 가볼만한 곳이다.

비치대게에서는 주문과 동시에 대게를 쪄내어 촉촉하고 담백한 맛의 게찜을 즐기기 좋은 속초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갓 잡아 신선한 활어회는 물론 초밥, 만두, 전, 오징어순대 등 속초를 대표하는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속초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 맛집 비치대게는 대게를 주문하면 한 상 가득 차려지는 곁다림찬도 제공된다. 갓 잡아 신선한 활어회는 물론 초밥, 만두, 전, 오징어순대 등 속초를 대표하는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속초 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