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볕더위에 어디로 피서 가지?” 마야 문명 컨셉의 워터파크, ‘아일랜드 캐슬’
상태바
“불볕더위에 어디로 피서 가지?” 마야 문명 컨셉의 워터파크, ‘아일랜드 캐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26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에서 30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경기 북부 도심형 복합리조트
산과 바다로 시원한 곳을 찾아서 떠나려 하지만, 정작 어디로 떠나야 할지 고민이라면 경기 북부 최대 도심형 복합 리조트 ‘아일랜드 캐슬’로 눈을 돌려보자. 사진/ 김지수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35도가 넘는 불볕더위가 10일이 넘게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너나할 것없이 찜통같은 도심을 탈출하고 있다. 산과 바다로 시원한 곳을 찾아서 떠나려 하지만, 정작 어디로 떠나야 할지 고민이라면 경기 북부 최대 도심형 복합 리조트 ‘아일랜드 캐슬’로 눈을 돌려보자. 어린이나 부모님을 동반한 가족여행객이라면 더욱 그렇다.

지난 6월 30일 개장한 ‘아일랜드 캐슬(Island Castle)’은 서울 도심에서 30분 거리, 지하철 1ㆍ7호선 도봉산역 또는 지하철 1호선 망월사역에 인접해 대중교통 연결이 매우 우수한 편이다. 

도봉산역 또는 망월사역에 도착 후 아일랜드 캐슬을 종점으로 수시로 운행 중인 마을버스를 탑승하면 아일랜드 캐슬 정문에서 하차할 수 있으며, 승용차로 방문 시, 동부간선도로 또는 서울외곽순환도로에서 의정부 IC로 진입하여 5분 이내에 접근할 수 있다.

지난 6월 30일 개장한 ‘아일랜드 캐슬(Island Castle)’은 서울 도심에서 30분 거리, 지하철 1ㆍ7호선 도봉산역 또는 지하철 1호선 망월사역에 인접해 대중교통 연결이 매우 우수한 편이다. 사진/ 김지수 기자

총넓이 122,452㎡, 호텔 101실과 콘도 531실, 실내ㆍ외 워터파크와 찜질 및 스파 시설을 갖추고 있어, 할아버지 할머니부터 손자 손녀에 이르기까지 3대가 함께 도심 속에서 여가를 보낼 수 있는 복합 리조트 시설이라는 특장점이 있다.

아일랜드 캐슬 호텔은 전 세계 100여 개국, 4,200여 개의 호텔을 보유한 세계 최대의 호텔 브랜드 베스트웨스턴(Best Western)에서 운영하며 품질보증 평가 (QA: Quality Assurance) 시행 후 최고의 스코어로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체인으로 인증받았다.

아일랜드 캐슬은 총넓이 122,452㎡, 호텔 101실과 콘도 531실, 실내ㆍ외 워터파크와 찜질 및 스파 시설을 갖추고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아일랜드 캐슬 워터파크는 메소아메리카 ‘마야’ 문명 콘셉트로 스피드 슬라이드, 튜브 슬라이드를 포함한 대형 슬라이드와 토렌트 리버 등의 어트랙션 시설이 야외에서 운행 중이고, 파도풀 및 유수풀, 키즈풀과 유아용 놀이기구 등이 실내에서 운행되어 날씨와 상관없이 실내ㆍ외 어디에서나 다양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실내 중반부 황토불가마, 참숯방, 소금방, 편백나무방 등의 찜질 시설과 안마 기능이 탑재된 릴렉스 체어가 놓인 릴렉스룸은 일상에 지친 심신을 달래기에 최적의 공간이다. 

또한, 지하 800m에서 끌어올린 유황온천수를 사용하는 바데풀에서는 다양한 수치료와 온천욕을 즐길 수 있고, 천연 화장품 브랜드 미네랄 바이오 제품을 전체 샤워 부스와 파우더 룸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아일랜드 캐슬 워터파크는 메소아메리카 ‘마야’ 문명 콘셉트로 스피드 슬라이드, 튜브 슬라이드를 포함한 대형 슬라이드와 토렌트 리버 등의 어트랙션 시설이 야외에서 운행 중이다. 사진/ 김지수 기자

이외에도 신선한 재료의 조식 뷔페와 품격 있는 저녁 일품요리를 선사하는 레스토랑 ‘라 스텔라’, 대규모 그랜드 볼룸 연회장 및 7개의 독립적인 중·소 연회장 등의 시설을 보유하여 서울 강북 및 경기 북부권에서 품격 있는 예식을 비롯해 다양한 성격의 기업 컨벤션 행사, 가족 연까지 진행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로 손색이 없다.

아일랜드 캐슬은 현재 호텔 및 워터파크 시설이 운영 중이며, 콘도는 보수공사 이후 내년 개장하여 시니어용 콘도 임대 분양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신선한 재료의 조식 뷔페와 품격 있는 저녁 일품요리를 선사하는 레스토랑 ‘라 스텔라’, 대규모 그랜드 볼룸 연회장 및 7개의 독립적인 중·소 연회장 등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한편, 아일랜드 캐슬 호텔 투숙 고객은 워터파크 이용 시 40% 할인, 의정부, 양주, 동두천 3개 지역주민은 주민등록 지참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 극성수기 주중 및 주말 이용권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미네랄 바이오는 현재 아일랜드 캐슬 지하 1층 매표소 앞 직영 매장과 바데풀 내 풋 스파존에서 각종 온천 화장품을 이벤트 할인 판매 중이며, ‘홍진영 파운데이션’으로 유명한 이온 칼슘 미네랄 비비크림과 쿠션 제품을 함께 구매 시 추가 증정 및 아일랜드 캐슬 고객에게 회원가입 후 무료로 피부 측정, 양자 측정을 하시면 정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아일랜드 캐슬은 현재 호텔 및 워터파크 시설이 운영 중이며, 콘도는 보수공사 이후 내년 개장하여 시니어용 콘도 임대 분양을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 김지수 기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