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숙박 아닌 다양한 이벤트장으로 변신
상태바
호텔가, 숙박 아닌 다양한 이벤트장으로 변신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3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예술품 전시, 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루프 톱 바에서 시원한 맥주 제공 등
켄싱턴 제주 호텔 라이브러리에서는 2018년 5월 1일(화)부터 2019년 4월 30일(화)까지 제주도를 대표하는 젊은 작가로 자리매김한 강태환 작가의 작품을 전시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이 숙박업소 형태에서 벗어나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강태환 작가의 Gaps Drawing – 空間 전시

우선 켄싱턴 제주 호텔 라이브러리에서는 2018년 5월 1일(화)부터 2019년 4월 30일(화)까지 제주도를 대표하는 젊은 작가로 자리매김한 강태환 작가의 Gaps Drawing – 空間 을 전시한다.

강태환 작가의 작품세계는 제주도의 자연을 모티브로 하고 있다. '틈' '숨 쉬는 공간'에 대한 이야기를 조형적으로 풀어낸다.

그의 작품은 '감추어도 괜찮다. 드러내도 괜찮다. 뒤죽박죽이어도 괜찮다’라는 의미를 전하고 있다.

경쟁사회에서 자신을 알리고자 자기PR과 이미지 메이킹은 필수불가결한 행동이다. 자신의 속내는 드러내지 않고 항상 가면을 쓰고 상대를 대하고 정리된 모습으로 남들에게 자신을 내세우는 것에 익숙한 현대인들은 ‘숨 쉬는 공간’이 없었다는 걸 작가는 깨닫는다.

“답답한 생활이 이어진 덕분에 최근 ‘YOLO(You Only Live Once의 줄임말)’ 혹은 ‘소확행’(실현 가능한 행복, 혹은 그것을 추구하는 삶)이라는 경향들이 현대인 사이에서 유행처럼 번져 나갔다. 현대인의 삶에서 괜찮은 것은 없었다.”라고 작품을 통해 이야기 하고 있다.

이젠 모두가 ‘틈’이 필요 해진 시점에 작가가 만들어낸 조형적 '틈'을 켄싱턴 제주 호텔 라이브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켄싱턴 제주호텔에서는 호텔 내 전시되어 있는 220점의 다양한 예술품을 감상하며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갤러리 투어’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1일 3회 무료로 진행되는 갤러리 투어는 큐레이터의 작품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실제 갤러리 공간처럼 화이트 월에 작품을 전시하여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문화 체험을 경험까지 선사한다.

루프 톱 바에서 즐기는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음식

레드락은 매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루프 톱 바 ‘더 그리핀’에서 입안 가득 환상의 페어링을 느낄 수 있는 ‘더 그리핀 레드 해피 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레드락

프리미엄 엠버라거 ‘레드락(Red Rock)’은 매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루프 톱 바 ‘더 그리핀’에서 입안 가득 환상의 페어링을 느낄 수 있는 ‘더 그리핀 레드 해피 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더 그리핀 레드 해피 아워’는 아티스트 백해용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롭게 탄생한 더 그리핀의 야외 테라스 공간과 함께 부드럽고 시원한 청량감이 특징인 레드락 엠버라거와 셰프의 니블스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레드락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카라멜 몰트 특유의 풍미와 달달한 맛, 부드러운 목넘김과 깔끔한 뒷맛으로 야외 공간에서 퇴근 후 즐기기 좋은 맥주로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레드락 마케팅 담당자는 “레드락은 현재 미국 맥주시장에서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스타일 중 하나로 모든 음식과의 궁합이 뛰어나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니블스 세트와도 최적의 맛을 자랑한다”며 “루프 톱 바에서 즐기는 시원한 맥주로 맛있는 여유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더 그리핀 레드 해피 아워’는 음료의 경우, ▲레드락 1잔에 9천원, 오랜 시간 신선함이 지속되는 ▲저그(2L)로 이용 시 1만 8천원에 제공되며, 음식은 셰프가 직접 준비한 BBQ 포크 립과 감자 웨지, 소고기 버거, 샤퀴테리와 치즈, 올리브로 구성된 더 그리핀의 ▲니블스 세트가 6만원에 준비된다. ▲니블스와 레드락 저그를 함께 주문할 경우, 6만 8천원에 제공된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