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여행객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여행업계, 여행객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13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크란 프로모션, 적립금 100만원 지급 등
클룩은 태국 축제인 송크란 기간에 맞춰 방콕 쇼핑몰 MBK와 함께 ‘한국인 송크란 축제’를 진행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업계가 봄 여행객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하고 나섰다.

클룩, 태국 MBK와 ‘한국인 물총싸움’ 송크란 프로모션 진행

우선 클룩은 태국 축제인 송크란 기간에 맞춰 방콕 쇼핑몰 MBK와 함께 ‘한국인 송크란 축제’를 진행한다.

‘야반도주와 함께하는 액숀서스펜스 물총싸움’이란 제목으로 출시된 이번 액티비티는 클룩이 해외에서 한국인 전용으로 출시한 첫 상품이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반도주’와 함께하며 3월 31일 출시 4일 만에 완판됐다.

태국을 대표하는 ‘물축제’인 송크란은 태국의 새해를 기념하는 행사로, 서로에게 물을 뿌리며 축복을 기원하는 태국 이벤트다. 14일 태국 현지 시간에 맞춰 진행되며 방콕 번화가인 BTS 내셔널 스타디움 역 앞 MBK 쇼핑몰 Sky walk에서 시작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총 200여명의 한국인들이 참가하며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송크란 축제에 자주 사용되는 물총을 비롯해 방수 케이스, 헤어 밴드 등이 무료로 지급된다. 행사 후에는 여독을 풀 수 있는 태국 현지 렛츠 릴렉스 스파 이용권 및 추첨을 통해 총 100만원 상당의 클룩 상품권 또한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클룩의 이준호 지사장은 “처음 기획한 ‘한국인 전용’ 상품인데도 불구하고 순식간에 매진됐다”며 “이로써 해외에서 진행되는 이색 액티비티에 대한 한국인들의 관심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 지사장은 “세계 각국의 다양한 명절 및 이벤트에 맞춰 한국인들만을 위한 특별한 액티비티를 앞으로도 계속 발굴하겠다”고 덧붙였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통해서 여행 가면 ‘적립금 100만원’

신라인터넷면세점은 4~5월 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여행사 ‘모두투어’와 손잡고 여행상품을 구매하면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으로 100만원을 지급하는 ‘지금 당장 강제 출국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신라인터넷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은 4~5월 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여행사 ‘모두투어’와 손잡고 여행상품을 구매하면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으로 100만원을 지급하는 ‘지금 당장 강제 출국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금 당장 강제 출국행’ 이벤트는 신라인터넷면세점 고객에게 지역별 인기 해외여행 상품을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여행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적립금 1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5월 8일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를 통해 ‘모두투어’에서 판매하는 홍콩, 마카오, 일본, 동남아, 중국 등 지역별 인기 해외여행 상품 10개를 날짜에 따라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여행상품은 왕복항공권과 호텔숙박을 묶어서 판매하는 ‘에어텔’ 특가 상품 또는 일반 여행 패키지 특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여행상품 결제 완료 시 전송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적립금 100만원을 증정하며 적립금은 5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지금 당장 강제 출국행’ 이벤트 페이지를 SNS에 공유하면 100명을 추첨해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3만원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