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이용 안해도 참여 가능한 경품 이벤트 눈길
상태바
호텔가, 이용 안해도 참여 가능한 경품 이벤트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13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티켓, 숙박권, 식사권, 스파 등 제공
켄싱턴호텔에서 봄을 맞이해 문화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월)까지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호텔여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서울 및 제주지역의 호텔에서 객실, 레스토랑 등 호텔 상품을 이용하지 않아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벤트 내용은 가고 싶은 지점에 투표하기,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기, 포토존에서 인증샷 찍기 등 호텔 이용 계획이 없더라도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경품 주인공이 될 확률이 높다. 경품 종류에는 뮤지컬 티켓, 숙박권, 식사권, 스파 등이다.

투표하고, 뮤지컬 젊음의 행진 관람 기회까지

이번 이벤트는 전국 켄싱턴호텔 7개 지점 중 가장 가고 싶은 지점을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신보라, 강동호 출연의 주크박스 뮤지컬 <젊음의 행진> R석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사진/ 켄싱턴호텔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에서 봄을 맞이해 문화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켄싱턴호텔 7개 지점 중 가장 가고 싶은 지점을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신보라, 강동호 출연의 주크박스 뮤지컬 <젊음의 행진> R석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가고 싶은 켄싱턴호텔 지점은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평창’을 비롯해 강원도 설악의 ‘켄싱턴 스타호텔’, 부산 광안리의 ‘켄트호텔’, 럭셔리 올 인클루시브형 ‘켄싱턴 제주 호텔’, 2017 한국관광의 별 숙박부문에 선정된 한옥형 호텔 ‘남원예촌’ 총 7개 지점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전국 켄싱턴호텔 7개 지점 중 봄 나들이 가고 싶은 지점 선택 후 선정 이유를 댓글에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응모자 중 총 10팀(팀당 2명)을 선정해 뮤지컬 <젊음의 행진> R석 티켓(1인 1매, 18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4일(금) 켄싱턴 호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공지 또는 개별 통보한다.

3주년 기념으로 진행하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은 3주년 기념으로 호텔을 이용하지 않아도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Follow Four Points’를 진행한다. 사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은 3주년 기념으로 호텔을 이용하지 않아도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Follow Four Points’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간단한 참여방법으로 쉽게 참여가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호텔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공식 인스타그램 @fourpointsseoul 팔로잉을 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해시태그 #포포인츠바이쉐라톤서울남산과 #포포인츠서울남산 을 댓글로 남긴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객실 및 식음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경품은 1등에게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객실 1박 이용권, 2등에게는 포포인츠 더이터리 레스토랑 런치 4인 식사권, 3등에게는 포포인츠 더이터리 레스토랑 런치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2018년 5월 3일까지다.

공식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기념 경품 이벤트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고객편의 서비스를 대폭 확충하고 최신 웹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공식 로컬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고객편의 서비스를 대폭 확충하고 최신 웹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공식 로컬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4월 30일까지 신규 웹회원으로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베트남 인터컨티넨탈 나트랑 숙박권 등 총 30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에게는 해변 전망이 아름다운 베트남 인터컨티넨탈 나트랑의 프리미어 오션뷰 객실 2박 숙박권, 2등에게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어반 이스케이프 스파 패키지 이용권, 3등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의 뷔페 2인 식사권이 주어진다. 그 외에도 세미 뷔페와 함께 와인, 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원더아워 이용권, 케이크 교환권 등 총 30명에게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인스타그래머블한 포토존 이벤트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인스타그래머블’ 트렌드에 맞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인스타그래머블한 포토존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인스타그래머블’ 트렌드에 맞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인스타그래머블한 포토존 이벤트를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모모카페의 리뉴얼 오픈과 함께 특색 있는 포토존을 마련해 고객이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고 이를 인스타그램에 올릴 수 있도록 하여 바이럴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우선 모모카페 입구에 패션 매거진의 커버 모델처럼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매거진 커버 컨셉트의 색다른 포토존을 설치했다. 촬영용 프롭스, 모자, 선글라스, 장갑 등 독특한 촬영 소품들도 함께 비치했다.

이와 연계한 모모카페 리뉴얼 기념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호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포토존 인증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 (#탐코야 #모모카페 #코트야드메리어트타임스퀘어 #영등포맛집 #랍스터버거)를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객실 숙박권, 뷔페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쉐라톤 SNS 팔로우 이벤트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5월 31일까지 쉐라톤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 한 후 각 SNS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5월 31일까지 쉐라톤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 한 후 각 SNS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SNS 계정을 가지고 있으면 누구든지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식사권 및 게리쏭마유크림, 린든리브즈 핸드크림과 립밤 세트 등을 준다. 이 밖에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의 봄 패키지를 투숙하고 투숙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 숙박관과 제주 왕복 항공권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나인스 게이트 와인 바 이벤트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SNS(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인스 게이트 와인 바’ 이벤트를 4월 18일(수)부터 26일(목)까지 진행한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SNS(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인스 게이트 와인 바’ 이벤트를 4월 18일(수)부터 26일(목)까지 진행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SNS(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를 좋아요와 팔로우하고, 18일에 업로드 될 나인스 게이트 와인 바 포스팅을 해시태그 (#조선호텔와인바 #나인스게이트와인바 #와인바 #호텔이벤트 #wine #bar)와 함께 개인 SNS 계정으로 리그램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은 해산물 타워 식사권, 2등은 페어링 오브 더 먼쓰(샴페인 2잔, 레드 와인 2잔, 화이트 와인 1잔)과 3등은 치즈 & 샤퀴테리 5종 이용권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호텔제주 인스타그램 ‘꽃피는 인생사진’

롯데호텔제주에서는 5월까지 진행되는 ‘플로레센스 페스티벌’을 기념, ‘꽃피는 인생사진’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에서는 5월까지 진행되는 ‘플로레센스 페스티벌’을 기념, ‘꽃피는 인생사진’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호텔 내 야외정원 플라워 가든에 위치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플로레센스페스티벌 해시태그를 달아 사진을 올리면 된다. 롯데호텔제주 풀빌라 스위트 숙박권(1명)을 포함 드라이 플라워 기프트 박스(5명), 커피교환권(20명)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다. #제주여행 #롯데호텔제주 #인생여행 등 센스있는 해시태그를 추가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니 참고하자.

웨딩 & 허니문 이벤트 진행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해외 하얏트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웨딩 & 허니문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해외 하얏트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웨딩 & 허니문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이벤트 플래닝팀과 웨딩 상담을 하는 고객은 누구나 이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웨딩 상담 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해당 웨딩 이벤트 페이지 좋아요 및 참여 댓글을 남기면 응모된다.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이루어지며 추첨을 통해 아시아 지역의 아름다운 하얏트 리젠시 호텔 및 리조트 중 한 곳을 선정해 3박 4일 동안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1차 당첨자와 선정된 해외 하얏트 호텔은 하얏트 리젠시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4월 말에 발표할 예정이며, 2차 및 3차 당첨자는 5월과 6월에 순차적으로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얏트 리젠시 제주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