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의 화제!” 한국장학진흥원, 드론 자격증 1급 취득과정 무료수강 이벤트
상태바
“장안의 화제!” 한국장학진흥원, 드론 자격증 1급 취득과정 무료수강 이벤트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3.06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론의 종류와 분류, 하드웨어 시스템, 고도센서, 제어, 튜닝 방법 교육
드론조종사 국가 자격증 관련 학과, 국비지원 학원 교육기관 등의 교육서비스를 원하는 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자격증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드론장학생’을 입력하는 것이다. 드론조종사 국가 자격증 관련 학과, 국비지원 학원 교육기관 등의 교육서비스를 원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해당 이벤트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해 장학지원을 받으면 한국장학진흥원의 드론교육지도사 자격증 1급 취득과정을 비용 없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 과정은 드론의 종류와 분류, 하드웨어 시스템, 고도센서 및 제어, 튜닝 방법 등을 교육한다. 따라서 산업용·농업용·교육용 드론 자격증 종류 취득을 통한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뿐만 아니라 드론 만들기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교육원 관계자는 “이번 행사 당첨자는 드론 자격증과 더불어 본 교육원의 총 100종 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아울러 본원이 진행하는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에 무상으로 응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며 “드론 자격증 필기·실기 시험 학습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해 실질적인 교육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위 교육원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모두 등록돼 있으며, 취득 시 관련 기관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