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신혼여행박람회에서 허니문 설계해준다! “전문가에게 물어봐”
상태바
3월 신혼여행박람회에서 허니문 설계해준다! “전문가에게 물어봐”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3.02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남아 갈까, 유럽 갈까, 제3국 갈까? 태국부터 모리셔스까지
전문 상담요원 30여 명이 일대일 맞춤 상담으로 행복한 신혼여행 루트를 안내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혼자 하기 어려운 일은 전문가에게 물어보는 게 답이다. 일생일대의 신혼여행인 만큼 혼자 전문가의 안내를 받으면, 보다 저렴하면서 나에게 꼭 맞는 여행지와 리조트를 찾을 수 있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라면 오는 3월 3일(토), 4일(일) 양일간 열리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의 문을 두드려보자. 오전 10시에 시작해 오후 7시까지 청담동 허니문리조트 2층에서 개최된다.

젊은층의 취향을 저격한 인도네시아 발리의 W.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 관광협회 선정, 5년 연속 최우수여행사로 선정된 여행사로 전문 상담요원 30여 명이 일대일 맞춤 상담으로 행복한 신혼여행 루트를 안내한다.

이번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서는 전 세계 여행목적지를 6개의 카테고리로 구분, 지역에 따라 각기 다른 혜택을 준비해 소비자의 선택을 돕고 있다.

하와이를 여행목적지로 선택할 경우 커플 당 최대 4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해당 지역 첫 번째 주자는 하와이. ‘허니문리조트’에서는 하와이 직영사라는 이점을 살려 타 업체에서는 감히 시도 못할 큰 폭의 혜택을 준비해두었다.

하와이를 여행목적지로 선택할 경우 커플 당 최대 4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그랜드와일레아, 포시즌스 앳 코올리나, 하얏트 센트릭,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외 기타 호텔이 해당된다.

계단식 양식이 돋보이는 발리 반얀트리 리조트. 사진/ 허니문여행사

그 다음은 우리나라 허니무너가 가장 많이 찾고 있는 동남아 지역으로 커플 당 최대 80만 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발리 최고의 호텔 ‘불가리’ ‘알릴라 울루와뚜’, 푸켓의 ‘더 나카’ ‘반얀트리’, 푸꾸옥의 ‘퓨전 풀빌라’ ‘노보텔’, 코사무이의 ‘W’ ‘반얀트리’가 참여한다.

세 번째 여행지인 몰디브 역시 꿈의 신혼지로 정평이 나 있다. 몰디브 ‘퍼 아쿠움 니야마 호텔’ 예약 시 수중 레스토랑 런치스페셜 특가, 스노클링 등 무동력 해양스포츠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한편 몰디브 ‘호텔 소네바자니’에서는 일대일 개인 버틀러 서비스, 140달러 상당의 석식 크레딧을 제공한다. 몰디브 ‘아마리’ 리조트를 예약할 경우에는 가이드와 함께하는 스노클링 트립 1회와 프로 작가가 진행하는 30분 무료 스냅사진을 제공한다.

쉽게 갈 수 없는 곳인 만큼 허니문 기회를 이용하면 시간 상, 비용 상 1석2조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칸쿤. 사진/ 허니문리조트

네 번째 지역인 멕시코는 일반적인 신혼여행지는 아니다. 하지만 쉽게 갈 수 없는 곳인 만큼 허니문 기회를 이용하면 시간 상, 비용 상 1석2조의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동남아 정도는 이미 다녀온 커플에게 더욱 추천된다.

칸쿤 최고의 호텔 ‘하얏트 지라라’를 조기예약하거나 4박 이상 머무를 시, 주니어 스위트룸에서 오션뷰 주니어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 기회를 제공한다.

칸쿤 내 ‘시크릿 더바인’ 호텔에서는 4박 이상 예약 시, 카타마란 요트투어 1+1 혜택을 준비해두고 있다.

칸쿤은 특별하다. 마야 문명의 관문이기 때문이다. 사지은 킨타나 루의 가장 높은 피라미드. 사진/ 허니문여행사

로스카보스 ‘시크릿’ 리조트의 경우 단 1박을 예약해도 럭셔리 요트크루즈 1+1 특전을 제공하며, 3박 이상 머무를 시 스파 트리트먼트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로스카보스 지역 호텔인 ‘하얏트 지바’ 조기예약 시 풀뷰에서 오션뷰마스터로 룸 업그레이드를 실시하며, 오션뷰마스터 예약 시에는 클럽오션뷰마스터로 올려준다.

모리셔스 최고의 해변 카노니에 비치를 선택할 경우 허니문리조트 단독특전이 기다리고 있다. 사진/ 허니문여행사

다섯 번째는 모리셔스 지역. 모리셔스 최고의 해변 카노니에 비치를 선택할 경우 허니문리조트 단독특전이 기다리고 있다. 110유로 상당의 동부 카타마란 요트투어를 무료로 제공하며 스냅촬영과 포트루이스 시내관광이 무료로 제공된다.

허니문리조트에서는 이번 시즌 특별히 스페인, 로마, 몰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마지막은 우리 모두가 좋아하는 유럽으로 이번 시즌에는 특별히 스페인, 로마, 몰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페인·몰타’의 경우 풀데이 크루즈, 전용 택시 시티투어, 한국인 스탭이 진행하는 몰타 스냅사진 2시간권 등 3종 세트가 증정된다.

‘로마·몰타’ 역시 이에 뒤지지 않는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48시간 로마 패스권, 로바 바티칸 및 시내 집중 투어권(입장권 포함)이 주어지며 앞에서 제시한 몰타 허니문 특전 3종 세트가 추가로 증정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