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에 찾아온 봄, 눈길 사로잡는 패키지는?
상태바
특급호텔에 찾아온 봄, 눈길 사로잡는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23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 다양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에서는 카스나 스텔라 맥주를 1+1으로 제공하고 무한으로 프렌치 프라이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만원대로 즐기는 호텔 Bar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에서는 카스나 스텔라 맥주를 1+1으로 제공하고 무한으로 프렌치 프라이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오크우드 호텔의 5층에 위치한 오크바는 프라이빗하고 품격있는 인테리어로 삼성동 인근 직장인들에게 인기 있고,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눈여겨 볼만하다.

특히 이용하는 고객에게 프렌치 프라이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완벽한 봄나들이를 위한 ‘블루밍 데이즈’ 패키지

콘래드 서울은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봄꽃이 만개한 아름다운 여의도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블루밍 데이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봄꽃이 만개한 아름다운 여의도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블루밍 데이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블루밍 데이즈 패키지는 싱그러운 여의도 공원과 탁 트인 한강을 조망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와 더불어 가까운 여의도 공원 또는 한강공원에서 간편하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모든 아이템이 포함된 피크닉 세트를 제공한다.

피크닉 세트는 셰프가 매일 신선하게 만드는 카페 텐쥐(10G)의 고메 샌드위치와 음료(2인), 편안한 봄나들이를 위해 콘래드 서울이 자체 제작한 피크닉 백과 매트를 포함해 별도의 준비 없이 간편한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샌드위치는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캐주얼 카페 텐쥐에서 원하는 샌드위치로 선택 가능하며, 음료는 커피 혹은 생과일주스 중 선택 가능하다. 더불어, 교통체증과 주차난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되는 주차 서비스는 더욱 완벽한 도심 속 봄나들이를 완성시킨다.

부산의 대표적인 벚꽃 명소에서 즐기는 봄 피크닉

켄트호텔에서는 만개한 벚꽃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블로썸 패키지’를 4월 30일(월)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트호텔

켄트호텔(by 켄싱턴)에서는 만개한 벚꽃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블로썸 패키지’를 4월 30일(월)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남천동 벚꽃길을 비롯한 부산의 대표적인 벚꽃 명소에서 완연한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스프링 블로썸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2인, ▲피크닉 박스, ▲피크닉 매트 무료 대여 ▲객실 내 미니바, ▲필로우 메뉴 4종 무료 대여 혜택으로 구성됐다.

조식은 호텔 내 위치한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바 ‘애슐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피크닉 박스는 당일 만든 신선한 클럽 샌드위치, 컵과일 1팩, 음료 2병으로 구성됐다. 야외 산책 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테이크 아웃 전용이다. 여기에 언제 어디서나 편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피크닉 매트까지 대여해준다.

처음 만나는 카리브해의 힐링 휴양

강릉 세인트존스호텔은 오픈 이후 처음 맞는 봄을 기념해 '스프링 익스피리언스 세인트존스'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은 오픈 이후 처음 맞는 봄을 기념해 '스프링 익스피리언스 세인트존스'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가슴까지 시원해질 것만 같은 탁 트인 청정 동해 바다를 조망하며 도심에서는 결코 느낄 수 없는 정취와 여유로운 자연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이 상품은 ‘처음 만나는 세인트존스의 봄’과 ‘올 인클루시브’ 2가지 패키지로 2월 26일부터 4월 30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처음 만나는 세인트존스의 봄’ 패키지 구성은 △ 환상적인 동해 오션 뷰의 객실 1박(디럭스 트윈 또는 더블/2인 기준) △ 청정 동해와 짙푸른 곰솔림(해송)이 내려다보이는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플레이버(Flavor)’ 2인 조식 △ 로비 라운지, 카페 앤 펍, 바 앤 다이닝,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사용이 가능한 ‘웰컴 드링크 2잔 이용권’ △ 1000여 명 동시 입장이 가능한 최신 모던 인테리어의 시설을 자랑하는 스파 & 사우나 2인 무료 이용으로 이뤄진다.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는 △ 환상적인 동해 오션 뷰(컨펌요)의 객실 1박(디럭스 트윈 또는 더블/2인 기준) △ 청정 동해와 짙푸른 곰솔림이 내려다보이는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플레이버(Flavor)’ 2인 조식 △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플레이버’, 바 앤 다이닝 ‘소스(SO:S)’ , 로비 라운지 ‘모먼트(Moment)’, 카페 앤 펍 ‘브루어스 하우스(Brewer’s House)’에서 이용이 가능한 ‘10만원 식음료 이용권’ △1,000여명 동시 입장이 가능한 최신 모던 인테리어의 스파 & 사우나 2인 무료 이용권으로 구성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