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친구 추천’만 해도 6만원 할인!
상태바
특급호텔, ‘친구 추천’만 해도 6만원 할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19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스닷컴, 오는 3월 11일까지 ‘친구 추천’ 할인 프로모션 실시
호텔스닷컴은 2018년 새해를 맞이해 통 큰 숙박 할인 혜택을 지인과 함께 누릴 수 있는 ‘친구 추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호텔스닷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스닷컴은 2018년 새해를 맞이해 통 큰 숙박 할인 혜택을 지인과 함께 누릴 수 있는 ‘친구 추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호텔스닷컴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회원들에게 그간 호텔스닷컴을 애용해 준 것에 대한 고마움을 표하고, 회원들이 자신의 친구, 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 호텔스닷컴의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공유할 수 있는 손쉽고도 특별한 기회를 마련한다는 취지다.

이번에 실시되는 ‘친구 추천’ 프로모션은 호텔스닷컴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호텔스닷컴 회원이 호텔스닷컴 홈페이지 내 ‘친구 추천’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이메일 혹은 페이스북을 통해 원하는 친구에게 할인 링크를 보내면 참여가 완료된다. 친구가 해당 링크를 통해 숙박 예약을 마치면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에게 6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참여는 오는 3월 11일까지 가능하다.

이와 관련해 호텔스닷컴 측은 “올해는 한국 런칭 10주년을 맞는 해인만큼 그동안 호텔스닷컴을 애용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특히 이번 ‘친구추천’ 이벤트는 호텔스닷컴을 주변에 소개하는 기존 회원과 소개받은 신규 회원 모두가 더불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많은 회원분들께서 참여하시어 풍성한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