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웨딩 패키지 출시 잇따라
상태바
특급호텔, 웨딩 패키지 출시 잇따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1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페어, 시식회 등 개최
힐튼부산은 국내 최고의 고품격 럭셔리 웨딩을 보여줄 ‘밀리어네어 웨딩’ 패키지를 마련해 선보인다. 사진/ 힐튼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2018년 새로운 신랑 신부를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섰다.

오션뷰 절경의 이국적인 장소에서 웨딩과 휴가를 함께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힐튼부산은 국내 최고의 고품격 럭셔리 웨딩을 보여줄 ‘밀리어네어 웨딩’ 패키지를 마련해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밀리어네어 웨딩’ 패키지는 이름처럼 화려하고 고급스런 내용으로 구성해 기존에 볼 수 없던 고품격 컨셉이다.

힐튼 부산 호텔 총주방장의 최고급 식자재로 만든 캐비어, 프와그라, 트러플, 최고급 ‘안동’ 한우 안심 스테이크등 세계 3대 진미가 모두 제공되는 풀 코스 요리, 황제의 샴페인이라 불리는 루이 로드레 크리스탈 샴페인과 오션뷰의 프라이빗 테라스를 자랑하는 스위트 룸 1박이 포함된 허니문 패키지, 브라이덜 파티를 위한 신부와 친구들의 드레스 & 사진 촬영 및 오션뷰의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의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등이 모두 포함이다.

특히 국내 연예인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드레스의 거장 오스카 드 라 렌타 바이 소유 브라이덜, 프랑스 명품 크리스탈 바카라의 테이블 웨어, 럭셔리 스위스 스킨케어 브랜드 라프레리 신부세트 & 페이셜 트리트먼트, 영국 프리미엄 세단의 재규어(효성프리미어 모터스)의 호텔에서 공항까지의 드롭 오프(Drop off)서비스 포함, 품격과 우아함을 경험할 수 있는 웨딩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6월까지 웨딩 계약시, 에메랄드 빛 바다가 펼쳐진 환상적인 뷰를 즐길 수 있는 콘래드 몰디브 랑갈리 호텔 스위트룸 4박 숙박권도 증정한다.

라마다송도 호텔, 올해 첫 웨딩페어 개최

라마다송도 호텔은 웨딩 성수기인 봄을 맞아 다양한 특전을 준비하고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신구 계약을 이끌어 낸다는 전략이다. 사진/ 라마다송도 호텔

라마다송도 호텔은 올해 첫 웨딩페어를 20일 2층 다빈치홀에서 진행한다.

라마다송도 호텔은 웨딩 성수기인 봄을 맞아 다양한 특전을 준비하고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신구 계약을 이끌어 낸다는 전략이다.

웨딩 업계 관계자, 예비 신혼부부 등 150여명이 참석하게 될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가상 웨딩쇼, 피로연 음식 시식회 등이 준비돼 있어 2018년 봄 신상 웨딩드레스와 홀 데코레이션 등 2018년 웨딩을 수놓을 트렌드를 미리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여기에 당일 계약자들에 한해 식대, 홀사용료 생화 장식비 할인에 포토테이블 서비스, 라마다송도 호텔 디럭스 객실 1박 서비스의 혜택이 주어지며 토탈 패키지 진행시 홀사용료, 플라워 장식 무료 서비스가 특전으로 주어진다.

라마다송도 호텔의 고수영 연회예약 팀장은 "최근 실속과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려는 합리적인 신랑신부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며 "차별화된 할인행사와 웨딩 서비스로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맘을 잡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라마다서울 호텔, 웨딩 시식회 개최

라마다서울호텔은 21일 신의정원홀에서 웨딩 시식회를 개최한다. 사진/ 라마다서울호텔

라마다서울호텔은 21일 신의정원홀에서 웨딩 시식회를 개최한다.

2017년 하반기 웨딩박람회를 통해 가계약한 예비 신랑신부들 50쌍을 초청해 실제 예식에 차려질 피로연 음식의 맛과 세팅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맛볼 수 있게 기획된 이번 행사는 라마다서울 호텔이 새롭게 론칭한 동서양 퓨전정찬 신의한수로 차려져 더욱 기대감을 갖게 할 전망이다.

궁중 수라상의 12첩 반상을 기본으로 해 호텔의 품격에 맞는 스테이크부터 맞춤형 세미뷔페, 시그니처 라이브코너까지의 동·서양 퓨전정찬으로써 예식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피로연 만찬을 더욱 풍성하고 품격 있게 제공할 퓨전정찬 신의 한 수는 예비 신랑신부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를 해결해 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호텔 측은 행사 당일 계약자들에 한해 고급 와인, 라마다서울 호텔 스파플러스 1인 무료이용권, 수제맥주 전문점 카퍼룸 무료 이용권, 리앤케이 VIP 커플 시술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