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티냐, 럭셔리냐” 필리핀 ‘세부’ 허니문리조트 나의 선택은
상태바
“액티비티냐, 럭셔리냐” 필리핀 ‘세부’ 허니문리조트 나의 선택은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1.19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니문은 단순한 숙박 개념이 아닌 휴양을 즐기는 체류! 호텔 특징 알고 가야
자유여행, 신혼여행 할 것 없이 많은 사람이 찾고 있는 필리피 세부. 사진은 크림슨 리조트.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필리핀 세부는 숨 막힐 듯 아름다운 바다 경관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빙 포인트가 많아 자유여행, 신혼여행 할 것 없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여기에 세부 막탄 섬에서 펼쳐진 마젤란 함대 대 라푸라푸가 이끄는 원주민 사이에 벌어진 전설의 전투는 세부여행을 더욱 극적으로 만들어준다.

허니문의 경우 단순한 숙박 개념이 아닌 휴양을 즐기는 체류이기에 호텔의 시설, 프로그램을 면밀히 따지게 된다. 서비스냐, 럭셔리냐. 나에게 맞는 리조트는 어떤 타입인지 천천히 따져보자.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있는 크림슨 리조트&스파

일명 ‘3단 풀장’으로 알려진 크림슨의 인피니티 풀장. 사진/ 허니문리조트

고객맞춤식 서비스를 지향하는 크림슨 리조트&스파(Crimson Resort&Spa)는 세부를 목적지로 선택한 신혼여행에 먼저 추천되는 리조트이다. 크림슨 리조트&스파는 세부 막탄국제공항과 15분 거리로 우선 접근성이 뛰어나다.

첨단설비를 갖춘 아움(Aum)스파, ‘3단 풀장’으로 알려진 인피니티 메인풀, 해변에서 진행되는 다이빙 프로그램, 바나나보트, 제트스키와 같은 액티비티는 사람들이 이곳을 선택하는 가장 큰 요인이 된다.

크림슨에는 고급스러운 플런지풀을 갖춘 풀빌라가 총 40개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먼저 리조트 메인건물을 중심으로 모여 있는 크림슨 빌라는 4개의 카테고리로 구분된다. 290개 객실 중 허니무너가 선호하는 풀빌라 형태의 객실이 40개이다.

고급스러운 플런지풀을 갖춘 풀빌라와 오션프론트빌라는 바닥보다 낮은 욕조, 4개의 기둥이 있는 캐노피 킹사이즈 침대, 침실과 거실이 분리된 구조를 통해 일반 호텔의 스위트룸에 버금가는 럭셔리함을 자랑한다.

비치빌라의 경우 바다가 가깝기 때문에 개인 플런지 풀이 필요 없는 곳으로 풀 대신 베란다와 가든을 갖추고 있다.

럭셔리 끝판왕 샹그릴라

세부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리조트를 하나만 꼽는다면 단연 샹그릴라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세부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리조트를 하나만 꼽는다면 단연 샹그릴라(Shangri-La's Mactan Resort)다. 막탄 섬 북단에 위치한 샹그릴라 막탄 아일랜드 리조트는 총 546개의 객실을 갖추고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샹그릴라 최대 자랑은 전 세계 요리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하고 화려한 레스토랑이다. 샹그릴라 모든 객실은 초현대식 시설과 최고의 서비스로 무장하고 고객을 맞이하는데 차&커피 메이커는 물론 발코니 목욕가운, 슬리퍼, 어매니티 등 전 제품을 최고급으로 갖추었다.

샹그릴라 모든 객실은 초현대식 시설과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슈페리어 계열의 객실 중 슈페리어 오션뷰는 총 165개실로 주로 신혼부부들이 선호한다. 발코니에서 바라보는 수평선과 떨어지는 저녁놀이 아름다운 룸이다.

호라이즌 클럽오션뷰는 가장 경관이 뛰어난 객실이다. 스위트룸 계열인 테라스룸, 파노라마 스위트, 샹그릴라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역시 럭셔리의 극치를 달린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