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새해맞이 프로모션 경쟁 ‘후끈’
상태바
특급호텔, 새해맞이 프로모션 경쟁 ‘후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1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명절 선물 세트, 객실 패키지 등
그랜드 힐튼 서울은 황금빛 향기로 몸과 마음을 녹여줄 ‘골든 러쉬 럭키백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새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

2018 설 선물 특선 출시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로비라운지 & 델리”는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1월 15일부터 2월 17일까지 설 선물 특선을 선보인다.

이번 설 선물 세트는 육류 및 수산물 세트, 다양한 고급 와인 세트부터 커피, 티 세트 및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는 소금 세트, 올리브오일 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명품 육류세트의 경우 명절 선물의 스테디셀러인 국내산 한우 1++ 등급으로 구성된 명품 한우 세트와 호주 고급 청정우로 구성된 등심 스테이크, 그리고 실속 있는 갈비 세트 등이 고급 와인과 함께 구성돼 더욱 풍성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명품 한우와 프리미엄 와인 세트 80만원/ 특선 등심 스테이크와 와인 세트 45만원/ 특선 갈비와 와인 세트 30만원)

최고급 한과 선물 세트 등 다양한 명절 선물 세트

더케이호텔서울에서는 민족의 대명절 설을 앞두고 1월 15일부터 2월 18일까지 한우 세트, 수산 청과 세트, 지역 특산물 및 건강선물세트, 주류 세트 등이 포함된 설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사진/ 더케이호텔서울

더케이호텔서울에서는 민족의 대명절 설을 앞두고 1월 15일부터 2월 18일까지 한우 세트, 수산 청과 세트, 지역 특산물 및 건강선물세트, 주류 세트 등이 포함된 설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더케이호텔서울에서 선보이는 설 선물 세트는 최고 등급의 프리미엄 명품 한우 등심세트와 갈비의 가운데 부위를 선별해 수 작업으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명품 한우 찜갈비 세트, 한우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는 실속 한우 정육세트로 각각 35만원(VAT포함)과 25만5000원(VAT포함), 17만5000원(VAT포함)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바텐더 초청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바이닐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는 특별히 개발한 칵테일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바이닐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The Timber House)’는 2018년 1월 26일부터 2월 8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도쿄 ‘오크 도어 바 (Oak Door Bar)’의 수석 바텐더 ‘세이람 아낙보누 (Seyeram Anagbonu)’ 초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동안 일본의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 그의 시그니처 칵테일들 뿐 아니라 더 팀버 하우스를 위해 특별히 개발한 칵테일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특별 경품을 위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골든 시리즈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황금빛 향기로 몸과 마음을 녹여줄 ‘골든 러쉬 럭키백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황금빛 향기로 몸과 마음을 녹여줄 ‘골든 러쉬 럭키백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화려한 금빛 물결로 욕조를 가득 채워줄 골드 버블바 등 러쉬 베스트 아이템 3종으로 구성된 ‘골든 러쉬 럭키백’과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 건강하고 풍성하게 즐기는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따뜻한 객실, 포근한 침대, 맛있는 베이커리, 릴렉싱 운동 등 설 연휴 동안 만날 수 있는 4가지 휴식을 제공하는 ‘골든 포레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2월 14일(수)부터 19일(월)까지 오직 6일 동안 스페셜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알파인 델리 1만원 상품권과 함께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 따뜻한 아침 햇살과 함께 즐기는 조식 2인,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등 설 연휴를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총 343석의 라운지와 110개의 객실로 여행객 맞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오는 18일 개항하는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의 프리미엄·일반 라운지와 환승·캡슐호텔에 관한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오는 18일 개항하는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의 프리미엄·일반 라운지와 환승·캡슐호텔에 관한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제2여객터미널의 중심부에 위치한 프리미엄 라운지 '마티나 골드'는 300평 남짓의 공간에 총 142석 규모로, 이용 금액은 각각 성인 미화 50달러, 어린이 20달러이며, 제휴 카드로도 입장이 가능하다. 이름처럼 곳곳에 골드를 테마로 공간을 디자인하고 따뜻한 톤의 소품과 가구들을 비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마티나 골드'는 주요 타깃 고객층인 비즈니스 클래스를 위해 회의실과 비즈니스센터는 물론 샤워실까지 갖춰 고객이 목적지까지 상쾌한 기분으로 도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워커힐은 다년간의 식음료 업장 운영과 케이터링 경험을 기반으로 타인의 방해를 받지 않고 조용히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좌석들을 비롯해 6~8인의 단체가 이용할 수 있는 다이닝 부스, 최대 10~12인까지 수용 가능한 다이닝 테이블 등 고객 니즈별 형태의 다양한 공간을 마련했다. 식사로는 뷔페 코너 이외에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해 선보이는 라이브 누들 코너를 추가 운영해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한다.

카피네토와 함께하는 BLT 와인 디너 개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BLT 스테이크는 2018년 첫 번째 와인 디너 ‘위대한 토스카나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BLT 스테이크는 1월 24일(수), 르네상스의 발원지인 이태리 토스카나 지역의 카피네토(Carpineto) 와인을 주제로 2018년 첫 번째 와인 디너 ‘위대한 토스카나 와인(The Greatest Wine of Tuscany)’ 디너를 선보인다.

이번 와인 디너는 2008년 와인 스펙테이터 100대 와인으로 선정된 바 있는 토스카나 지역의 대표 프리미엄 와이너리 ‘카피네토(Carpineto)’에서 생산된 와인을 중심으로 정하봉 수석 소믈리에가 직접 셀렉한 6가지 와인 페어링과 함께 총주방장 미셸 애쉬만의 풀코스 메뉴가 준비된다.

라세느에서 맞이하는 건강한 새해

롯데호텔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는 2018 무술년 새해를 맞이해 ‘2018 Happy New Yea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La Seine)’는 2018 무술년 새해를 맞이해 ‘2018 Happy New Yea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18년 새롭게 변신한 라세느에서는 지중해 건강식 후무스와 ‘라틴 파워푸드’인 멕시칸 요리, 아시아 3대 음식인 베트남 요리 등 이색적인 신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대부분의 코너를 고객 개개인의 취향에 맞춰 조리하는 라이브 쿠킹 개념인 '알 라 미뉴뜨(a la minute)'로 운영해 특별함을 더했다.

‘죽기 전 꼭 먹어야 할 음식’에 선정되기도 한 후무스(Hummus)는 지방 함유는 낮고 칼슘과 섬유질은 풍부한 병아리콩을 주재료로 사용하여 노화방지와 혈액순환에 좋아, 맛과 영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한번 맛보면 계속 생각 나는 멕시코의 대표 요리 엔칠라다(Enchilada)와 타코(Taco)는 멕시칸 특유의 매콤함으로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을 뿐 아니라, 멀리 떠나지 않고도 멕시코의 멋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무료이용 패키지 출시

호텔 신라스테이 구로는 야경이 멋진 21층 이그제 큐티브 라운지의 무료 이용 혜택을 더한 '어반 라운지'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호텔 신라스테이 구로

호텔 신라스테이 구로는 야경이 멋진 21층 이그제 큐티브 라운지의 무료 이용 혜택을 더한 '어반 라운지('Urban Lounge)'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신라스테이 구로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부대시설이다. 어반 라운지 패키지를 이용하면 비용 추가 없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2인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