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호텔 할인 프로모션…어디가 가장 쌀까?
상태바
2018년 호텔 할인 프로모션…어디가 가장 쌀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1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 특별 할인, 설 연휴 여행객 위한 해외 호텔 특가전 등
클럽메드는 2018년 여름 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얼리버드 여행객들을 위해 마련한 '2018 여름휴가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사진/ 클럽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잇따라 여행객들이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스마트하게 할인 받는 여름 휴가 프로모션

클럽메드는 2018년 여름 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얼리버드 여행객들을 위해 마련한 '2018 여름휴가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올 여름 휴가를 보다 스마트하게 떠나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놓치지 말자.

'2018 여름휴가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 성수기인 7, 8월과 추석 황금 연휴 기간 및 5, 6월 여행객을 위해 4월 29일부터 10월 29일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클럽메드는 리조트만 예약시 시즌 최저가를 적용하여 40%까지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또 여름 휴가 추천 리조트 4곳을 선정해 ▲몰디브 카니 ▲빈탄 아일랜드 ▲홋카이도 토마무 ▲계림의 경우 항공 포함 예약시 성인과 아동(만 4세 이상)에게는 1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신라스테이 특별 기획전 진행

호텔조인은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전국 11개 신라스테이를 대상으로 특별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호텔조인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호텔조인은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전국 11개 신라스테이를 대상으로 특별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라스테이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신라스테이 광화문, 신라스테이 역삼, 신라스테이 해운대 등 6개 지점의 신라스테이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디럭스 객실 업그레이드의 혜택을 제공하며 다른 지역의 신라스테이 예약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같은 혜택에 따라, 신라스테이 해운대의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이 포함된 디럭스 객실이 최대 10만3000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이 포함된 신라스테이 제주 스탠다드 객실은 8만7000원에 해당 객실을 예약할 수 있다.

설 연휴 여행객 위한 해외 호텔 & 리조트 특가전

에바종은 오는 28일까지 약 2주간 설 연휴 기간 동안 갈 여행지와 숙소를 아직 정하지 못해 고민인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기획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사진/ 에바종

에바종은 오는 28일까지 약 2주간 설 연휴 기간 동안 갈 여행지와 숙소를 아직 정하지 못해 고민인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기획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비교적 길지 않은 비행시간과 저렴한 경비까지 더해진 동남아는 부담이 없어서 더 즐겁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라오스 루앙 프라방의 <소피텔 루앙 프라방>, 인도네시아 발리의 <아메티스 빌라>, <호텔 인디고 발리 스미냑 비치>, 태국 푸켓의 <코모 포인트 야무>, 베트남 다낭의 <인터컨티넨탈 다낭> 등 이국적인 자연풍광은 물론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로 안락함까지 전달하는 대표 럭셔리 호텔 및 리조트들로 마련됐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