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여행객 설레게 만들 호텔 패키지 ‘눈길’
상태바
지방여행객 설레게 만들 호텔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1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 패키지, 설날 프로모션 등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제주 감귤을 활용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제주 감귤 스파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지방에 위치한 호텔들이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제주 감귤 스파 패키지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제주 감귤을 활용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제주 감귤 스파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2018년 말까지 이용 가능한 패키지이며, 2인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60분 스파 트리트먼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해 눈길을 끈다.

제주 감귤 스파 트리트먼트는 감귤 성분이 포함된 오일로 전신을 부드럽게 해주는 관리이다. 감귤 향은 스트레스를 감소시켜주는 효능이 있어 일상생활에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제공하며 감귤의 비타민 성분은 피부의 윤기와 보습을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패키지에는 객실에서의 1박과 성인 2명이 이용할 수 있는 제주 감귤 보디 트리트먼트 또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60분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다.(숙박 당 1회)

사우나 및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스파 트리트먼트 추가 이용 시에는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름다운 봄날을 기다리며 여유로운 휴식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아름다운 봄날을 기다리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뷰티 인사이드’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아름다운 봄날을 기다리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Beauty Inside(뷰티 인사이드)’ 패키지를 출시했다.

뷰티 인사이드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스페셜 기프트로 피부 본연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진실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의 11가지의 스킨케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헉슬리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담은 시그니터 칵테일 2잔을 제공한다. 높은 산, 깊은 바다, 혹독한 사막 속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표현한 칵테일이다. 제주 중문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비욘드 루프탑 바(The Beyond Rooftop Bar)에서 소중한 이와 함께 달콤한 칵테일을 마시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2018년 황금개의 해 설날 프로모션

롯데호텔울산은 다가오는 명절 설날을 맞이해 설날 객실 패키지 ‘설날,설렘’을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울산

롯데호텔울산은 다가오는 명절 설날을 맞이해 설날 객실 패키지 ‘설날,설렘’을 선보인다.

이에 슈페리어 더블 또는 트윈 객실 1박과 5만원 호텔상품권이 제공된다. 5만원 호텔상품권은 체크인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추가적으로 황금개의 해 이벤트로 개띠고객 투숙 시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해당 이벤트는 체크인 시 신분증 제시가 필수이다. 투숙기간은 2월 9일부터 2월18일까지 이용가능하다.

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꿈의 침대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시그니처 침대 ‘헤븐리 베드‘를 테마로 헤븐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1월 2일부터 12월 30일(제외일: 7/21~8/25)까지 천상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웨스틴(Westin)의 시그니처 침대 ‘헤븐리 베드(Heavenly Bed)‘를 테마로 헤븐리(Heavenly) 패키지를 선보인다.

헤븐리(Heavenly) 패키지 이용 시 거위털 100% 헤븐리 이불과 커버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 이용 시 객실 내 와인 및 과일도 함께 제공한다.

현재 헤븐리 베드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을 포함해 전 세계 웨스틴 체인 호텔에서 만날 수 있으며, ‘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꿈의 침대’로 알려져 웨스틴을 찾는 고객 증대에 한 몫을 하고 있다.

헤븐리 베드는 웨스틴이 3000만 달러를 투자하고 1년 여의 광범위한 연구를 통해 개발한 매트리스와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하도록 고안된 거위털 침구로 구성돼 있다. 기존의 침대가 매트리스 위에 바로 침대 시트를 덮는 형식이라면 헤븐리 베드는 매트리스 윗면에 특별 제작된 필로우 탑 매트리스가 깔려 완벽한 완충 효과와 함께 침구가 몸을 감싸 안는 듯한 포근함을 제공한다.

‘불금!생맥데이’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에서는 2018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에서는 2018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서해와 송도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20층에 위치한 터치 스카이 루프톱에서는 매주 금요일마다 30% 할인된 가격으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불금! 생맥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매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클라우드(Kloud/425ml), 아사히(Asahi/425ml), 아사히 엠버(Asahi Amber/355ml)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부담 없이 금요일 밤을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