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을 따뜻하게…가성비 ‘최고’의 특급호텔 윈터 패키지는?
상태바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가성비 ‘최고’의 특급호텔 윈터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1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패키지, 스파, 글램핑 프로그램 등 다양
신라호텔은 신년을 맞아, 조용히 나만의 한 해를 계획하는 싱글족들을 위한 1인 전용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새해를 맞아 추운 겨울을 알차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잇따라 출시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싱글족’을 위한 1인 패키지 출시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라호텔은 신년을 맞아, 조용히 나만의 한 해를 계획하는 싱글족들을 위한 1인 전용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과 제주신라호텔에서 출시된 ‘1인 패키지’는 2018년 무술년 한 해를 차분하게 시작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자 하는 1인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이다.

혼자만의 온전한 휴식과 재충전을 콘셉트로 서울신라호텔은 룸 서비스 조식과 서울신라호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겨있는 몰스킨 다이어리를, 제주신라호텔은 라운지 S와 사우나를 패키지에 넣어 구성했다.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2월 28일까지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나홀로 진정한 휴식을 찾아 떠나기를 원하는 혼텔족을 위한 ‘마이 홀리데이(My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이 홀리데이(My Holiday)’ 패키지는 나 혼자만의 온전한 휴식을 가지며 조용히 쉬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실속있는 혜택을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겨울철 지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위한 ‘팸퍼링 모먼트’ 패키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며 추위에 지친 몸을 풀어줄 팸퍼링 모먼트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며 추위에 지친 몸을 풀어줄 팸퍼링 모먼트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클럽 객실 1박과 오셀라스(OCELAS) 스파 테라피(2인)로 구성된다. 60분간 진행되는 오셀라스 테라피는 겨울철 움츠러든 몸과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주는 데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으로, 등 마사지 및 페이셜마스크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이탈리아 고급 스파 전문 브랜드인 ‘컴포트존(Comfort Zone)’ 화장품 샘플 키트를 증정하며, 오셀라스 스파 15% 할인 바우처도 함께 제공한다.

방학 시즌 가성비 뛰어난 ‘헬로! 키즈 패키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방학을 맞은 자녀와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며 보다 즐거운 여름 방학을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는 ‘헬로!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방학을 맞은 자녀와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며 보다 즐거운 여름 방학을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는 ‘헬로! 키즈 패키지’를 2018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며 사랑하는 자녀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픈 분들이라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헬로! 키즈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헬로! 키즈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완벽한 취사 및 세탁 시설을 갖춘 스위트 형의 객실 내 1박과 더불어 온 가족이 함께 여의도 조망을 감상하며 상쾌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는 파크카페 3인 조식 제공(성인 2인 & 만 12세 미만 자녀 최대 1인), 체온조절이 가능한 한증막, 키즈풀을 갖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혜택 제공,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이 제공된다.

또한 특별 선물로 나만의 개성 표현이 가능한 브릭을 이용해 사랑하는 자녀만을 위한 단 하나뿐인 선물을 전할 수 있는 ‘브릭브릭 기어’의 인기 고양이 캐릭터 레드 또는 블랙 스냅백 1개를 증정한다.

객실 내에서 즐기는 아늑한 글램핑

켄싱턴 스타호텔에서는 객실에서 아이와 함께 따뜻한 겨울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키즈 글램핑 인 더 룸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스타호텔

켄싱턴 스타호텔에서는 객실에서 아이와 함께 따뜻한 겨울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키즈 글램핑 인 더 룸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키즈 글램핑 인 더 룸 패키지’는 객실 내에 키즈 텐트와 간식이 마련되어 추운 겨울에도 아늑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키즈 전용 패키지다.

패키지는 ▲온돌 타입의 모던 디럭스 또는 모던 프레스티지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퀸’ 조식 뷔페(2인), ▲키즈 텐트, ▲키즈 스낵 박스(1개)로 구성됐다. 키즈 텐트 안에는 아이들이 객실 내에서지루하지 않게 동화책과 키즈 스낵 박스가 준비된다.

일 선착순 5 객실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최소 하루 전 예약 필수다. 키즈 스낵 박스는 스낵 5종과 젤리 1종, 음료 1종으로 구성됐다.

내 맘대로 골라 쓰는 호텔 다이닝 멤버십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가입 시 제공되는 D 크레딧 포인트를 사용해 자유롭게 호텔 내 시설을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년간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제공받을 수 있는 새로운 ‘JW D 클럽’ 다이닝 멤버십을 출시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가입 시 제공되는 D 크레딧 포인트를 사용해 자유롭게 호텔 내 시설을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년간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제공받을 수 있는 새로운 ‘JW D 클럽’ 다이닝 멤버십을 출시한다.

2018년부터 리뉴얼 출시되는 ‘JW D 클럽’은 기존에 식사권, 숙박권 등의 바우처와 연간 할인 횟수로 제한돼 있던 멤버십 혜택을 더욱 확장하고자, 가입 시 제공되는 D 크레딧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 고객이 직접 원하는 호텔 혜택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완성했으며, 별도의 D 크레딧 차감없이 객실부터 식음업장, 스파, 부대 시설 할인 혜택까지 제공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혜택으로는 호텔 내 친환경 수영장을 자랑하는▲CLUB 501 주중 이용부터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 조식·런치·디너, ▲더 라운지 애프터눈 티, ▲더 그리핀 칵테일, ▲호텔 이벤트 입장권, ▲서울 베이킹 컴퍼니 케이크·음료 등을 D 크레딧을 이용해 사용할 수있다.

JW D 클럽은 개인형과 기업형으로 출시되며, 각각 골드와 다이아몬드 등급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연회비는 개인형과 기업형 모두 D 클럽 골드 회원의 경우, 45만원 (50만 D 크레딧 제공), 다이아몬드 회원은 80만원 (90만 D 크레딧 제공)으로 가입 시 연회비보다 더 큰 D 크레딧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개설된 기업형 JW D 클럽의 경우, 비즈니스 미팅이 잦은 특성을 고려해 원격 비즈니스 센터, 소회의실, 컨시어지 서비스가 가능한 ▲10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도 D 크레딧도 이용할 수 있으며, 다이아몬드 회원의 경우 개인, 기업 모두 연 1회에 한해 ▲디럭스 룸 1박도 D 크레딧을 사용해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