쏟아지는 항공권 호텔 특가 행진, 겨울 여행객 ‘함빡’웃음
상태바
쏟아지는 항공권 호텔 특가 행진, 겨울 여행객 ‘함빡’웃음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1.1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권, 호텔 특가 행사 실시
익스피디아는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 에어아시아 등 국내외 항공사들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2018년 무술년을 맞이해 다양한 여행 프로모션이 전개되며 여행객들을 웃음짓게 만들고 있다.

아시아나항공-티웨이항공 특가

우선 익스피디아는 국내외 항공사들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이 함께한다.

익스피디아는 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장거리 국제선 항공권을 특가로 제공한다. 호놀룰루, 뉴욕, 시애틀, 런던, 로마, 파리 등 미주와 유럽 지역의 인기 여행지가 다수 포함됐으며 유류할증료와 세금을 포함한 왕복항공권이 최저가 기준으로 80만원대부터 제공된다. 이 달 2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출발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미주와 유럽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은 특별 이벤트로 마련된 ‘제주 왕복항공권 추첨’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항공권 구매 후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영문 이름, 연락처, 항공사 확인 코드, 출발 일자를 기입하면 추첨을 통해 1인 1매에 한해 제주도 왕복항공권이 제공된다.

당첨 여부는 개별 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및 경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된다.

티웨이항공과 진행하는 ‘국내선-국제선 슈퍼기획전’에서는 국내외 근거리 여행지로 향하는 항공권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일본, 괌, 홍콩 등 근거리 인기 여행지 16곳이 포함됐으며, 유류할증료와 세금을 포함한 최저가 편도항공권 기준으로 괌은 17만원대, 방콕 15만원대부터 제공된다. 예약은 이달 24일까지, 출발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일본 온천 호텔 특가 행사 실시

트립닷컴은 가까운 해외로 온천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오늘부터 2월 28일까지 일본 온천 호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트립닷컴

트립닷컴은 가까운 해외로 온천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오늘부터 2월 28일까지 일본 온천 호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 행사를 위해 트립닷컴은 홋카이도부터 간사이까지 일본 전 지역에 걸쳐 총 57개 온천 호텔을 엄선해 최대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엄선된 호텔은 1박 기준 10만 원 미만부터 100만원 대의 가격 대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특히 국내에 온천 도시로 잘 알려져 있는 오사카, 고베, 유후인, 벳부는 물론 이즈, 구시로, 하코다테 등 온천지로 잘 알려지지 않은 도시가 포함돼 있어 새로운 도시로의 온천 여행 예약도 쉽게 할 수 있다.

특가 예약 및 세부 사항 확인은 트립닷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해당 행사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번에 제공되는 특가로 여행 가능한 시기는 행사 기간과 동일하게 2월 28일까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