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다이어트 겨울철 다이어트와 몸매관리 이벤트 진행
상태바
울산다이어트 겨울철 다이어트와 몸매관리 이벤트 진행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2.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워진 날씨에 운동량은 줄어들지만 사실은 지금이 다이어트 적기
체온업다이어트는 특수 제작한 다이어트 스톤을 달궈 온몸을 수기요법으로 관리하는 프로그램으로, 요요현상도 적어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운동량은 줄어들고, 두꺼워진 외투에 몸의 긴장이 풀리면서 몸무게가 늘어난 분들이 많을 것이다.

전문가들은 기온이 떨어지면 칼로리의 소모량이 많아지고 그 과정에서 우리 몸의 기초 대사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겨울철 야외 운동을 하게 되면 다이어트의 효과를 배로 볼 수 있다고 말한다.

하지만 왠만한 의지를 가진 사람이 아니고서는 겨울에 운동하기란 쉽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겨울철 다이어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라면 예신의 도움을 받아 보는 것도 한 방법이다.

체온업다이어트로 유명한 예신 ‘울산삼산점’에서는 12월 4일부터 29일까지 부분 관리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분 관리에만 적용되며 한 부분만 관리받을 시 10% 할인, 하체와 복부 관리가 포함된 전신, 하체 비만 패키지는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예신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관리는 특수 제작한 다이어트 스톤을 달궈 온몸을 수기요법으로 관리하는 프로그램으로, 일반적인 굶는 다이어트에 비해 매끈한 몸매를 가질 수 있고 요요현상도 적어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겨울철 늘어난 체중과 딱딱하게 뭉친 셀룰라이트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