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와 함께 떠나는 제주여행 호텔 패키지
상태바
우리 아이와 함께 떠나는 제주여행 호텔 패키지
  • 윤서연 기자
  • 승인 2017.11.28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겨울 호텔 내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는 안성맞춤 휴식
‘Family with Annex’ 패키지에 포함된 디아넥스 슈페리어 더블 객실 사진. 사진/ 제주 디아넥스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윤서연 기자] 어느새 두꺼운 옷을 꺼내 입을 만큼 겨울이 한걸음 다가왔다. 요즘 같은 추운 날씨 속에 걱정 없이 아이와 함께 가족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안성맞춤 휴식을 제안한다.

제주 디아넥스 호텔의 이번 ‘Family with Annex’ 패키지는 2인 패키지가 아닌 3인 1실이 기준으로 자녀 동반 혜택이 같이 주어지는 파격적인 3인 패키지 상품이다.

부담 없이 아이와 함께 제주 가족여행을 떠날 수 있는 Family with Annex 패키지는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겨울기간 동안 판매된다.

이번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숙박과 조식(3인), 레몬 파운드 케이크(1개), 스포츠 홀(1시간)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피부미용, 안티에이징, 피로회복 등에 탁월한 국내 유일 100% 순수아라고나이트 고온천의 사우나&실내수영장을 동반 자녀 1인(*자녀 연령 기준 : 13세 미만)까지 총 3인에게 제공된다.

숙박 기간 내 이용횟수도 기본 1회에 추가 1회가 더해져 총 2회 이용이 가능한 자녀 동반 가족에 안성맞춤 상품이다.

‘Family with Annex’ 패키지로 올겨울 부담 없이 디아넥스 호텔 가족여행 패키지로 온 가족이 함께하는 제주여행의 특별한 시간을 누려보길 권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