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크리스마스 앞두고 프로모션 경쟁
상태바
호텔가, 크리스마스 앞두고 프로모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20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겨울 힐링 패키지, 관련 상품 등 판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추운 겨울 아늑한 호텔 객실에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2가지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크리스마스를 한 달 여 앞두고 일찌감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 유치 경쟁에 나서고 있다.

도심 속 따뜻한 겨울 힐링 패키지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추운 겨울 아늑한 호텔 객실에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2가지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추위로 인해 움츠려 든 몸과 마음에 따뜻한 힐링을 주는 ‘마이 윈터 컬렉션’ 패키지를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판매한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함께 마스크 시트 2매, 수면 양말 2개, 핫팩 2매를 제공해 따뜻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연말을 더욱 달콤하고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는 ‘스윗 홀리데이’ 패키지를 크리스마스 & 연말 기간인 12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함께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275ml 2병(클래식, 블러쉬) 그리고 알록달록한 무지개 빛을 담은 레인보우 큐브 치즈를 제공해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달콤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연말 로맨틱 와인너리 파티

서울신라호텔은 연말을 맞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연말을 맞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 패키지를 선보인다.

23층 최고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라이브 공연과 10여 종의 와인, 그리고 여기에 어울리는 마리아주 안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연말 패키지 상품이다.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연말 시즌 어딜가도 시끌벅적한 도심 속 인파를 피해 낭만적이면서도 프라이빗한 파티로 오랫동안 추억에 남을 화려한 연말의 순간을 선사한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서울신라호텔의 시그니처 상품인 와이너리를 콘셉트로 진행하는 윈터 원더랜드 파티를 이용할 수 있다.

윈터 원더랜드 파티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밤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되는 와인 파티로, 연말에 어울리는 화려하고 깊은 맛의 와인과 함께 다양한 마리아주 안주를 자유롭게 맛볼 수 있다.

고급스러운 펜트하우스 분위기의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통창을 통해 보이는 화려한 도심 야경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특별한 공간이다. 깊어가는 겨울 밤 크리스마스 캐롤과 재즈를 아름답게 울려주는 비브라폰, 플루겔혼, 그리고 아코디언 등의 로맨틱하면서도 다양한 선율을 감상할 수 있다.

축배와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에 위치한 그랜드 델리에서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축배를 드는 12월 파티와 크리스마스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줄 ‘축배와 어울리는 케이크’와 샴페인 마리아주 세트를 12월 한 달간 판매한다. 사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에 위치한 그랜드 델리에서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축배를 드는 12월 파티와 크리스마스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줄 ‘축배와 어울리는 케이크’와 샴페인 마리아주 세트를 12월 한 달간 판매한다.

또한 올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등을 혼자 보내는 사람도 부담 없이 케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1인용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처음 선보인다.

우선 ‘축배와 어울리는 케이크’는 각 모임의 성격과 취향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으며, 케이크 단품 또는 샴페인 마리아주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마리아주 세트의 경우 단품 가격 기준으로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올해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대표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블루베리 브레통’과 ‘샤를로트 오 프레즈’이다.

‘크리스마스 블루베리 브레통’은 그린티 브레통에 블루베리잼과 제누와즈(스펀지 케이크)를 올린 뒤 마스카포네 크림을 듬뿍 얹고 딸기와 코코넛 머랭, 블루베리로 장식해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마리아주 샴페인으로는 시트러스 향이 풍부하여 산뜻하고 우아한 맛을 가진 이탈리아 ‘쿠바제 드 쿠바제(Cuvage De Cuvage)’가 세트로 구성돼 판매될 예정이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츠타야 크리스마스 앨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크리스마스 컴필레이션 앨범 ‘윈터 힐즈 트리‘를 한국과 일본에 동시 발매했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일본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서점인 다이칸야마 츠타야 서점(이하 츠타야)과의 협업을 통해 크리스마스 컴필레이션 앨범 ‘윈터 힐즈 트리(Winter Hill’s Tree)‘를 한국과 일본에 동시 발매했다.

올해 크리스마스 한정으로 발매된 이 앨범은 츠타야의 뮤직 컨시어지인 료코 오이카와가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워커힐의 자연경관으로부터 받은 영감을 기반으로 츠타야와 함께 기획하게 됐다.

료코 오이카와의 큐레이션 아래 워커힐을 둘러싼 아차산과 한강을 모티브로 한 음악을 수록한 이 앨범의 커버 디자인에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디자이너인 타다히로 우에스기가 일러스트레이터로 참여해 워커힐의 자연경관을 동화적인 감성으로 표현했다.

산타 할아버지가 직접 객실로 선물 배달

메이필드호텔은 어린이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산타 방문 선물 이벤트’ 및 독창적인 캐릭터와 재미로 오래도록 사랑받고 있는 ‘레고 세트’를 기브어웨이로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패키지 ‘Dear, Santa’를 선보인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은 일년에 한 번뿐인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 할아버지를 기다리는 어린이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산타 방문 선물 이벤트’ 및 독창적인 캐릭터와 재미로 오래도록 사랑받고 있는 ‘레고 세트’를 기브어웨이로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패키지 ‘Dear, Santa’를 선보인다.

‘Dear, Santa’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패키지에 포함된 ‘산타 방문 선물 이벤트’이다. 자녀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고 싶은 부모님이 미리 호텔에 선물을 맡겨두면 산타가 직접 객실을 방문해 어린이에게 해당 선물을 전달해 주는 깜짝 이벤트 형식이다.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 체크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전일인 23일까지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