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빼빼로데이, 제대로 즐기려면?
상태바
로맨틱한 빼빼로데이, 제대로 즐기려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10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 게임과 삼행시 이벤트, 가래떡 행사 등
티웨이항공은 11일 총 4개의 항공편에 탑승한 승객분들을 대상으로 기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빼빼로데이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관련 프로모션이 잇따라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빼빼로데이와 관련된 특별 게임과 삼행시 이벤트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티웨이항공은 11일 총 4개의 항공편(TW201/TW121/TW211/TW271)에 탑승한 승객분들을 대상으로 기내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티웨이항공의 기내 이벤트팀이 해당 편에 각각 탑승해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천과 대구에서 도쿄(나리타)로 향하는 TW201, TW211편에서는 티웨이항공의 '성악팀'이 승객분들께 노래를 선물하는 것은 물론, 빼빼로데이와 관련된 특별 게임과 삼행시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 커플로 탑승한 분들을 선정해 편지 전달 등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인천에서 오키나와로 가는 TW271편에서는 티웨이항공의 '캘리웨이'팀이 사연에 선정된 분께 직접 손글씨로 작성한 캘리그라피 엽서와 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호찌민으로 가는 TW121편에서는 아름다운 연주를 선사하는 '티심포니'팀이 바이올린 연주를 선보이고, 빼빼로데이 당일이 생일인 분 등을 선정해 기념품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가 진행되는 4개 항공편에 탑승한 모든 분들께 반짇고리 세트를 기념품을 증정하며, 빼빼로데이의 즐거운 추억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빼빼로 데이, 파격특가 1만1000원으로 즐기는 신화테마파크

제주 신화테마파크는 11월 11일 빼빼로 데이를 맞아 파격적인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신화테마파크는 11월 11일에 한해 입장권을 1만 1000원에 현장 판매한다. 이는 정상가(3만 9000원) 대비 약 70% 할인된 가격으로 빼빼로 데이 단 하루만 이용이 가능하다.

신화테마파크는 제주도 최대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가 국내 토종 애니메이션 기업 투바앤과 제휴해 만든 야외 테마파크다. 투바앤의 인기 있는 3D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해 서로 다른 시대와 문명을 주제로 서로 다른 3개 테마존을 조성했다.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라바, 윙클 등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탈 것과 볼거리를 갖추고 있으며, 흑돼지 삼겹살 등 제주 식재료를 이용한 피자 등을 판매하는 레스토랑과 카페, 춤과 노래가 어우러진 신나는 공연 등을 선보이며 제주의 새로운 핫 플레이스로 부상 중이다.

빼빼로 대신 가래떡으로 사랑을 표현하세요

강동구는 지난 9일 성일초등학교와 성내중학교, 명일동 이마트 앞에서 ‘쌀소비 촉진 및 건강한 먹거리 문화조성을 위한 가래떡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 강동구

강동구는 지난 9일 성일초등학교와 성내중학교, 명일동 이마트 앞에서 ‘쌀소비 촉진 및 건강한 먹거리 문화조성을 위한 가래떡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11월 11일은 법정기념일인 ‘농업인의 날’이다. 농민들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농업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날이지만, 많은 사람들에게는 ‘빼빼로데이’로 알려져 있어 기념일로서의 의미가 퇴색되고 있다.

이에 강동구는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 학교와 함께 농경문화의 소중함과 건강한 먹거리 문화 조성을 위한 ‘가래떡데이’를 개최했다. 특히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에서는 가래떡을 지원하고 캠페인도 함께 했다.

행사는 11월 9일 오전, 오후 두 번에 걸쳐 진행됐다. 오전 8시, 아이들의 등교 시간에 맞춰 성일초등학교와 성내중학교 앞에서 학생을 대상으로 가래떡 시식행사를 개최했고,

오후 4시 30분에는 명일동 이마트 앞에서 우리쌀 및 건강한 먹거리 문화 조성을 위한 캠페인과 난타, 댄스 등 홍보공연, 가래떡 나눔, 수능수험생을 대상으로 합격기원 격려 행사 등을 진행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