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기저귀 ‘밤보네이처’ 덴마크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페어’ 참여
상태바
친환경 기저귀 ‘밤보네이처’ 덴마크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페어’ 참여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0.19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마크 왕실에서도 사용하는 덴마크의 대표적인 국민 기저귀 브랜드 ‘밤보네이처’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리는 북유럽 4개국 브랜드전 ‘덴마크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페어’에 참여하는 밤보네이처.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덴마크 친환경 기저귀 브랜드인 밤보네이처가 10월 27일(금)부터 10월 31일(화)까지 5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리는 북유럽 4개국 브랜드전 ‘덴마크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페어’에 참여한다.

‘덴마크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페어’는 북유럽의 유아동 제품, 생활, 식품, 패션 등 토털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밤보네이처는 덴마크 대사관 초청으로 덴마크를 대표하는 유아용 친환경 브랜드로 정식 참가한다.

덴마크 왕실에서도 사용하는 덴마크 대표 국민 기저귀 브랜드 밤보네이처를 생산하는 아베나 그룹은 유아용 기저귀, 산모패드, 생리대, 의약외품 및 진료용 장갑 등을 개발 판매하는 덴마크 친환경 위생용품 전문기업이다.

밤보네이처 부스에서는 친환경 기저귀 외 신제품인 오트밀 코팅 신제품 장갑, 밤보 항균 지퍼팩도 선보인다. 오트밀 코팅 니트릴 장갑의 경우 피부자극을 완화시키는 작용을 통해 독일 식품용법 LFGB 인증, 미국 FDA 인증을 통과했다.

밤보네이처는 현장할인과 더불어 밤보네이처 기저귀 샘플팩 무료증정 행사를 벌인다. 밤보네이처 공식 수입원인 ㈜이지엠인터내셔널(대표이사 양을기) 마케팅 파트 신정연 주임은 참가 의도에 대해 “덴마크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페어는 덴마크 유아용품 트렌드는 물론 북유럽의 생활, 식품, 패션 흐름을 한번에 확인하는 좋은 기회로, 안전한 친환경 기저귀를 접해 보지 못한 분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현명한 엄마들이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안심할 수 있는 친환경 기저귀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아베나 니트릴 장갑, 산모패드, 밤보 지퍼팩 등 다양한 밤보 제품을 통해 즐겁고 유익한 페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