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철 체중관리에 적합한 ‘예신건강가꾸기’
상태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철 체중관리에 적합한 ‘예신건강가꾸기’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0.1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온 올려 면역력, 기초대사량, 지방분해능력을 높여 살 빼는 ‘체온 업 다이어트’
체온을 올려서 면역력, 기초대사량, 지방분해능력을 높여 살 빼는 ‘체온 업 다이어트’로 가을철 흔들리기 쉬운 다이어트 계획을 지켜보자.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환절기와 추석 황금연휴로 열심히 해오던 다이어트에 제동이 걸린 사람들이 많다. 긴 연휴를 보내고 난 다음이다 보니 오히려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보다 오히려 몸무게가 더 늘어났다며 하소연이 들려오고 있다. 주춤한 다이어트 의지를 되살릴 방법은 없을까?

식이요법도 천고마비의 계절이자 각종 결실의 계절인 가을 앞에서는 사실상 속수무책이고, 운동 또한 계획한 데로 실천할 수 없다면 부산 예신건강가꾸기의 ‘체온 업 다이어트 100% 책임 환불제’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자.  

체온 업 다이어트는 체온을 올려 면역력과 기초대사량을 높이고, 지방분해능력을 높여 살을 빼는 원리로,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갱년기 여성이나 남성 고객들도 많이 이용하고 있다. 힘들이지 않아도 예신건강가꾸기의 체온 업 다이어트를 통해 쉽게 체온을 높이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예신건강가꾸기에서 특수 제작한 다이어트 스톤을 물에 끓여 온몸을 수기요법으로 관리해주는 비뚜관리의 경우, 딱딱하게 뭉쳐 있는 셀룰라이트를 부드럽게 녹여 보다 쉽게 배출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일반적인 굶는 다이어트에 비해 더욱 매끈하고 이상적인 몸매를 유지할 수 있으며, 요요 현상도 현저히 적은 것으로 알려진다.

이용한 고객의 80% 이상이 재구매한다는 예신의 또 다른 특징은 1:1 맞춤관리다. 예신건강가꾸기 부산 센텀점에서는 “사람마다 체형과 체질이 다른데 같은 프로그램으로 관리를 한다는 것은 말이 되지 않는다”며 “예신다이어트에서는 매회 관리 시마다 인바디 체크를 통해 체형과 변화된 몸 상태를 체크하고, 맞춤 프로그램을 설계해 진행한다. 목표체중까지 체중감량을 하지 못할 시 업계 최초 ‘100% 책임 환불제’를 시행한다”고 설명한다.

한편 예신건강가꾸기는 전국 24개 지점을 두고 있으며, 예신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록 시 최대 10% 다이어트 관리가 할인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프로그램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얻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