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드메 정찰제로 한다! 129만원에 혼주메이크업까지
상태바
스드메 정찰제로 한다! 129만원에 혼주메이크업까지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0.1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구웨딩클럽” 통하면 예비부부들이 알아야 할 결혼준비 정보 알 수 있어
‘스드메 129 공동구매 이벤트’는 결혼준비부터 예식 당일까지 필요한 모든 절차를 일체 추가비용 없이 129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행사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취업난에 전세난까지 겹치면서 결혼을 치르는 일이 전쟁이 되어버렸다. 이에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에 결혼식을 치르고자 하는 알뜰 예비부부들 사이에 스드메 정찰제가 화제가 되고 있다.

‘스드메 129 공동구매 이벤트’는 결혼준비부터 예식 당일까지 필요한 모든 절차를 일체 추가비용 없이 129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행사이다.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곳이라 혼주메이크업 1명에 드레스 피팅비가 무료이다.

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압구정동 오띠모웨딩(대표김라파엘)에서는 예비부부의 알뜰하고 실속있는 결혼 준비를 돕기 위해 스드메 정찰제 129만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웨딩드레스 장인이 직접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신상 드레스와 경력 10년 이상의 원장급 디자이너로부터 헤어&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강남권 스튜디오 실내촬영, 본식 촬영(스냅·원판사진), 턱시도, 웨딩부케(신부·가족 부토니아) 등이 전부 제공된다.

김라파엘 대표는 “지난해 연예인의 소박한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가짓수와 규모를 줄인 스몰웨딩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모인 가운데 예식이 진행되기 때문에 결혼 당사자들은 물론 하객들에게도 평생 잊지못할 추억으로 남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띠모웨딩에서 운영 중인 스드메 직영 카페 “직구웨딩클럽”에서는 예비부부들이 알아야 할 결혼준비 상식과 웨딩 컨설팅 업체 및 웨딩박람회 방문 시 주의할 점, 스드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각종 혼수·예물·한복·허니문·신혼가구·예식장·폐백 저렴한 곳 등 결혼준비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