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박람회는 ‘봄’을 준비한다... 6개월 앞선 예약은 ‘기본’
상태바
신혼여행박람회는 ‘봄’을 준비한다... 6개월 앞선 예약은 ‘기본’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9.2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여 특별가 상품 대거 등장 ... 좋은 상품 미리 찜하자
외국의 리조트들이 한국 신혼여행 물량을 확보하기 위해 최소 6개월 전에 리조트 가격을 제시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우리나라 신혼여행은 세계에서 가장 발달한 예약문화를 볼 수 있는 영역이다. 봄에 결혼하는 이들이 이 가을에 신혼여행 상품을 예약하고 있기 때문이다.

허니문리조트의 관계자에 따르면 올 시즌은 이미 끝났고 이제는 봄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안정적으로 객실을 운영하고자 하는 외국의 리조트들이 한국 신혼여행 물량을 확보하기 위해 최소 6개월 전에 리조트 가격을 제시하기 때문이다. 한국의 신혼여행자들이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유다.

반얀트리 리조트는 푸껫, 발리, 세이셸, 코사무이를 찾아가는 고객들 20명에게 최대 100만원을 할인해주기로 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9월 23일과 24일 허니문리조트 본사 2층에서 개최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도 내년 봄 상품이 등장하고 있다. 한국 신혼부부들이 찾는 신혼여행 리조트 5백여 상품들이 특별가에 제시되어 고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이번 토요일과 일요일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9시까지 진행하므로 저렴하고 좋은 상품을 만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몰디브에서 주목할 만한 상품들이 있다. 몰디브를 예약하는 고객 중 콘스탄스 무푸시를 선택한다면 커플 당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번 신혼여행박람회에서는 특별히 제시되는 상품들을 눈여겨 볼만한다.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신혼여행지 1위로 꼽히는 하와이를 선택할 경우, 79만원의 추가요금으로 하와이항공의 비즈니스클래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울기 180도의 침대좌석에서 편안하게 이동하고 정창욱 쉐프가 제시하는 기내식이 제공된다. 다이아몬드 헤드를 방문하는 와이키키 트롤리 그린라인 이용권(25달러 상당)은 무료로 제공한다.

하와이를 선택할 경우 마키노크랩하우스 뷔페, 하나우마베이 스노클링, 웨딩스냅촬영, 매직오브폴리네시아 등의 혜택이 있으므로 예비커플들이 참고할 만하다.

이번 토요일과 일요일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9시까지 허니문리조트 박람회가 진행된다. 저렴하고 좋은 상품을 만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몰디브에서 주목할 만한 상품들이 있다. 몰디브를 예약하는 고객 중 콘스탄스 무푸시를 선택한다면 커플 당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세계적인 브랜드를 자랑하는 반얀트리 리조트는 푸껫, 발리, 세이셸, 코사무이를 찾아가는 고객들 20명에게 최대 100만원을 할인해주기로 했다. 특별 할인가에 최고의 신혼여행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임이 분명하다.

하와이를 선택할 경우 마키노크랩하우스 뷔페, 하나우마베이 스노클링, 웨딩스냅촬영, 매직오브폴리네시아 등의 혜택이 있으므로 예비커플들이 참고할 만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밖에도 허니문리조트 신혼박람회에서는 베트남 다낭에서부터 꼬창꼬쿳 칸쿤 호주 서유럽, 지중해, 아프리카에 이르기까지 세계 전 지역의 상품을 특별가로 내놓고 내년 봄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예약과 상관없이 방문만 해도 주는 상품도 눈길을 끈다. 로얄켄트글라스 저그머그세터, 우리옷미에서 증정하는 한국도자기 리빙세트, 롯데면세점의 VIP 골드카드와 5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바우처 쿠폰 등이 그것들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