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시안 비스트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상륙!
상태바
글로벌 아시안 비스트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상륙!
  • 윤서연 기자
  • 승인 2017.07.2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안 비스트로 ‘피에프창’, 7월 28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입점
14년 국내 진출 이후 8번째 매장으로 개방형 키친 인테리어 도입해 ‘피에프창’의 매력 오감으로 전달했다. 사진/ 피에프창

[트래블바이크뉴스=윤서연 기자] 글로벌 아시안 비스트로 ‘피에프창’ 8호점이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죽전역 부근)에 7월 28일 입점한다고 28일 밝혔다.

세계 23개국 366개 매장을 보유한 ‘피에프창’은 체계적인 식재료 및 위생 관리 시스템에 ‘100% 핸드메이드’ 조리 방식을 적용한 레스토랑으로, 아시안 퀴진을 미국식으로 재해석한 독창적인 메뉴를 선보인다.

국내 8번째 매장인 ‘피에프창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은 유럽 거리를 연상시키는 고풍스러운 외부 디자인에 심플하고 현대적인 내부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오픈 키친, 낮은 유리 파사드 등 개방적인 매장 구조를 도입해 중식 도구 ‘웍(WOK)’을 사용하는 화려한 조리 과정을 보다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최대 16명까지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룸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기호에 따라 ‘글루텐-프리’와 ‘베지테리언(채식)’ 메뉴를 주문할 수도 있어 가족 모임이나 회식 등 단체 식사 장소로도 적합하다.

12세 미만 어린이 손님에게는 식사 전/후 기다림의 시간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미로 찾기, 색칠놀이 구성의 놀이 키트를 제공해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식사 경험을 선사한다.

‘피에프창’ 마케팅팀의 김우현 팀장은 “전면 리뉴얼 후 세계의 미식 콘텐츠를 모아 새롭게 오픈하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식당가에 입점하게 되어 브랜드 내부적으로도 8호점 오픈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갈수록 다양해지는 소비자 수요를 고려한 폭넓은 메뉴 구성과 세심한 서비스에 중점을 두어 이번 오픈을 준비한 만큼 보다 많은 분의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