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껫신혼여행] 첨단 디자인 예술작품 같은 풀빌라에서
상태바
[푸껫신혼여행] 첨단 디자인 예술작품 같은 풀빌라에서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7.28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단 공법으로 탄생한 럭셔리한 리조트 “느낌이 다르네”
반다리 빌라. 개인풀, 헤어드라이어, 평면TV와 책상, 커다란 욕조가 있는 넓은 욕실, 채워진 미니바 커피 티 메이커 등의 설비도 첨단하다.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아이크뉴스=최승언 기자] 태국 푸껫섬 동남쪽 고급 리조트들이 밀집되어 있는 판와베이에 2015년 새롭게 오픈한 리조트형 풀빌라 반다라 빌라스가 있다.

푸껫 국제공항에서 45분 만에 닿은 이 빌라는 바다를 앞에 두고 경사면에 질서 정연하게 자리 잡았다. 단정하고 밝은 톤의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깨끗하고 럭셔리한 이미지가 예술작품 같은 곳이다.

만다라빌라. 푸껫 국제공항에서 45분 만에 닿은 이 빌라는 바다를 앞에 두고 경사면에 질서 정연하게 자리 잡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밝고 깨끗한 분위기의 실내장식과 편의시설도 완벽하다. 인테리어는 주변 나카섬 인근에서 채취하는 진주에서 영감을 받아 빛난다. 순결하고 밝은 나카 진주와 푸껫에서 나는 목재의 밝은 톤 컬러가 인상적이다.

빌라는 침실과 거실이 분리된 구조이며 인티피니 풀에서 바라보는 바다 경관이 압권이다. 빌라에 마련된 개인풀, 헤어드라이어, 평면TV와 책상, 커다란 욕조가 있는 넓은 욕실, 채워진 미니바 커피 티 메이커 등의 설비도 첨단하다.

친절하고 따뜻한 서비스로 맞이하는 스태프들의 도움을 받아 최고의 허니문을 반다라 빌라스에서 경험해 보자.

더나카는 신혼여행지로서 제격이다. 94개의 풀빌라들이 순결한 해변과 사람 때가 묻지 않은 정글 숲이 만나는 지점에 자리 잡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반다라빌라스처럼 디자인이 뛰어나면서도 또 다른 느낌의 푸껫 리조트를 꼽는다면 더나카 풀빌라가 있다. 푸껫 공항에서 자동차로 40분을 달리면 보이는 까말라 만의 70제곱킬로미터의 완만한 경사면에 자리 잡은 고요한 은둔지다.

산악도로를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어 성역 같은 더나카는 신혼여행지로서 제격이다. 94개의 풀빌라들이 순결한 해변과 사람 때가 묻지 않은 정글 숲이 만나는 지점에 자리 잡고 있다.

파도가 부드러운 백색 모래사장으로 달려와 부서지는 모습을 구경해보자. 인피니티 풀에서 즐기는 느긋한 휴식에 세상 부러울 것 없는 행복감이 밀려올 것이다.

친절하고 따뜻한 서비스로 맞이하는 스태프들의 도움을 받아 최고의 허니문을 반다라 빌라스에서 경험해 보자. 사진/ 허니문리조트

더나카 풀빌라가 특별한 것은 예술작품 수준의 설계가 도입되었기 때문이다.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태국 건축가 두앙그릿 분낙은 단순한 철재 프레임의 상자형 구조를 채택했다.

이 구조는 캔틸레버 공법으로 침실이 공중에 떠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바닥에서부터 천정까지 유리창의 창틀은 지붕을 받치는 기둥역할을 하면서 경관을 나누는 프레임 역할을 하도록 설계했다.

회색톤의 벽과 어울리는 거실의 티크목 마루과 화사한 욕실 타일색은 디자이너의 예술적 감각을 보여준다. 각 빌라마다 최고급 미디어 설비도 갖추었다.

46인치 평면 TV,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DVD 플레이어, HD 주크박스, 와이파이 등 완벽하다. 이 두 리조트로 가는 신혼여행 상품은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판매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