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고민 덜어 줄 특급호텔 테마 패키지
상태바
여름휴가 고민 덜어 줄 특급호텔 테마 패키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24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틱한 드라이빙 패키지, 키즈 호캉스족 위한 이벤트 등 다양
제주신라호텔의 '로맨틱 서머' 패키지는 제주의 이국적 낭만을 배경으로 호텔의 품격, 프라이빗한 컨셉에 특별함까지 갖춘 패키지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일상의 무료함을 달래 줄 이색적인 여름휴가 패키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제주 '로드'에서 즐기는 낭만적 여름휴가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로맨틱하고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한 '로맨틱 서머' 패키지를 선보였다.

'로맨틱 서머' 패키지는 제주의 이국적 낭만을 배경으로 호텔의 품격, 프라이빗한 컨셉에 특별함까지 갖춘 패키지다.

패키지는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케이크 1개, △바다전망의 디럭스 룸, △제주의 신선한 식재료를 위주로 사용한 더 파크뷰 뷔페 조식 2인(한식당, 룸서비스 선택 가능)을 제공한다.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룸 서비스로 선택해도 좋다.

또한 △성인들을 위한 프라빗한 장소로 인기 높은 어덜트 풀의 카바나 2시간 이용(2박 이상)과, △다양한 종류의 차(茶)와 다과을 즐기며 500여권의 다양한 장르의 책들이 담겨 있는 전자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프라이빗한 여유의 라운지S 2인 무료 혜택, △누구나 갖고 싶은 아이템 호텔 '오리털' 베개 2개(7월22일~8월14일까지, 2박 이상, 선착순 700팀)를 선물한다.

메르세데스-벤츠 GLE 드라이빙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제주 여행에 품격을 더하는 메르세데스-벤츠 GLE 드라이빙 패키지를 2017년 9월 3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제주 여행에 품격을 더하는 메르세데스-벤츠 GLE 드라이빙 패키지를 2017년 9월 3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프리미엄 SUV의 세그먼트를 개척한 메르세데스-벤츠 SUV ‘더 뉴 GLE‘를 경험할 수 있다.

프리미엄 SUV 세그먼트를 개척한 모델로 한층 더 강화된 파워풀한 성능과 효율성을 제공하는 풀사이즈 SUV The New GLE, 다이내믹한 성능과 개성있는 디자인의 쿠페형 스포티 SUV 더 뉴 GLE 쿠페 중 랜덤으로 제공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2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하며 하루 5객실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된다. 이외에도, 4개의 레스토랑 중 아침(브런치 포함)이나 점심 중 택해 즐길 수 있는 뉴브런치 서비스 2인,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에서 프리미엄 버거 세트 또는 로얄 후라이드 치킨 세트를 투숙 중 1회 제공한다.

여름방학 '키즈 호캉스족' 모셔라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여름휴가를 위해 해운대를 찾는 ‘키즈 호캉스족’을 위해 ‘올뉴 썸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여름휴가를 위해 해운대를 찾는 ‘키즈 호캉스족’을 위해 ‘올뉴 썸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그라운드인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에서는 여름방학 기간 동안 아이들을 위한 ‘썸머 키즈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된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은 미취학 어린이 전용 드라이빙 체험 존으로 어린이용 자동차를 직접 운전하거나 체험 학습형 안전운전교육을 진행하며, 프로그램 이수 어린이에게 키즈 드라이빙 라이선스를 발급한다.

또 실제 도로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브랜드 ‘HABA 키즈 라운지’와 각 연령대(1~13세)에 맞는 유명 도서 약 1500여 권에 웅진 북클럽 북패드도 갖춘 ‘웅진 북클럽’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묘미다.

아이들의 호기심과 자립심 길러줄 인디언 텐트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아이들만을 위한 아지트를 객실 내에서 경험할 수 있는 ‘마이 리틀 아지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아이들만을 위한 아지트를 객실 내에서 경험할 수 있는 ‘마이 리틀 아지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이들의 호기심과 자립심을 길러줄 인디언 텐트가 설치된 호텔 객실에서 아이만을 위한 아늑한 공간을 선물할 수 있다. 텐트 안에는 더욱 안락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두 개의 밀로앤개비 동물 베개를 함께 제공한다. 아이들의 놀이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마이 리틀 아지트 패키지’ 이용 시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 쉐라톤 시그니처 곰인형, 디 베어를 선물로 증정하여 더욱 뜻 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아이들의 놀이 공간으로 각광받는 세이지폴 인디언 텐트에서 엄마 아빠가 자녀와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다음날 아이의 영양까지 생각한 메뉴들로 가득한 피스트에서 함께 조식 뷔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