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시안 레스토랑, 합리적인 1인용 메뉴 출시
상태바
글로벌 아시안 레스토랑, 합리적인 1인용 메뉴 출시
  • 윤서연 기자
  • 승인 2017.07.14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사부터 디저트, 음료까지 제공하는 알찬 구성의 2인 세트 제공
7월 14일 부터 롯데몰 은평점 기존의 ‘피에프창 익스프레스 키친’ 에서는 기존 메뉴보다 가격 부담을 줄인 1인 고객용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피에프창

[트래블바이크뉴스=윤서연 기자] 글로벌 아시안 비스트로 ‘피에프창’이 7월 14일 부터 롯데몰 은평점 단독으로 ‘피에프창 익스프레스 키친’을 도입한다고 14일 전했다.

‘피에프창 익스프레스 키친’은 기존의 ‘피에프창’ 메뉴보다 가격 부담을 줄인 8,900원부터 13,900원 수준의 1인 고객용 메뉴 ‘라이스볼’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신메뉴 ‘라이스볼’은 밥과 요리가 한 그릇에 담겨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덮밥’ 형태로, 주문 시 에그스프가 함께 제공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라이스볼’ 출시와 함께 3만 원 초반대의 2인 세트 메뉴도 선보인다. 2인 식사, 디저트, 커피와 음료를 모두 포함하는 알찬 메뉴 구성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젊은 부부 고객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피에프창 익스프레스 키친’ 대표 메뉴 ‘라이스볼’ 중 몽골리안 스테이크. 사진/ 피에프창

이 외에도 어린 자녀와 방문하는 가족 고객을 고려해 12세 이하 어린이 손님을 위한 ‘키즈 메뉴’를 제공한다. 키즈 메뉴판과 함께 색칠 놀이, 미로찾기 등의 놀이용 키즈 키트가 제공되어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더욱 즐거운 식사 경험을 선사한다.  

‘피에프창’ 마케팅팀 김우현 팀장은 “롯데몰 은평점은 어린 자녀를 둔 가족 고객이나 젊은 신혼부부가 많다는 은평점의 지역 특성에 맞추어 합리적인 가격대와 메뉴 구성의 ‘피에프창 익스프레스 키친’을 도입하게 되었다”며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책임지는 알찬 구성의 2인 세트, 어린이 손님을 위한 특별 메뉴 및 놀이용 키트 등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를 만족하게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만큼 보다 많은 분의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