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을 위한 드림 크루즈,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상태바
온 가족을 위한 드림 크루즈,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 윤서연 기자
  • 승인 2017.07.0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 전용 프로그램, 선상 불꽃놀이 등 취향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 선택 가능
온가족이 크루즈 여행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키즈 프로그램을 편성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사진/ 드림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윤서연 기자] 올여름 휴가철에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크루즈 여행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크루즈 위에서 온 가족이 즐길만한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제공해 가족여행객에게도 눈길을 끌고 있다.

드림 크루즈는 선상 불꽃놀이, 주니어 탤런트 쇼, 마라톤, 인어 아카데미, 자기 계발을 위한 유명 연사들의 강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을 위한 안성맞춤 크루즈 여행을 제공한다.

오는 10월 12일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겐팅 드림호 선내에서 화려한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 드림크루즈

오는 10월 12일까지 오키나와 5박 크루즈 일정에 한하여 매주 목요일 밤하늘을 수놓는 아름다운 불꽃놀이가 진행된다.

드림 크루즈의 15만 톤 급 선박 겐팅 드림호 선내에서 관람할 수 있어 크루즈 여행이 더욱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다.

7,8월 에는 아이들을 위한 주니어 탤런트 쇼와 다양한 여름 액티비티를 선상에서 즐길 수 있다. 사진/ 드림크루즈

7, 8월 크루즈 일정에는 아이들을 위한 “Reach for the Stars”라는 주니어 탤런트 쇼가 예정되어 있다. 이 공연은 최대 999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겐팅 드림호의 대형 극장 조디악 씨어터(Zodica Theatre)에서 5세 이상 16세 이하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모든 수상자는 트로피를 수여받게 됨은 물론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리게 되며, 최종 수상자에게는 드림 스위트 객실 5박 크루즈 이용권과 조디악 씨어터에서의 공연 기회가 제공된다.

양궁, 미니골프, 댄스 교실, 물 풍선 던지기, 버블 사커 등을 포함한 다양한 여름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선상 마라톤이 무료로 진행되어 온 가족이 함께 더욱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최고급 스위트 객실인 드림 팰리스 객실 예약자에 한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 드림크루즈

드림 크루즈는 홍콩 2박 크루즈와 풍부한 문화유산을 자랑하는 나하와 아시아의 몰디브라 불리 울 정도로 아름다운 자연을 보유한 미야코지마를 기항하는 오키나와 5박 크루즈를 활발히 운항 중이다.

최고급 스위트 객실인 드림 팰리스 객실 예약자에 한하여 선내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온보드 크레딧, 와이파이 1시간 무료 이용권 등 더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드림 크루즈 겐팅 드림호는 12월부터는 싱가포르를 모항으로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을 기항하는 2-5박 크루즈를 운항한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드림 크루즈 웹사이트 혹은 드림 크루즈 한국 사무소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