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특급호텔은 시원한 여름과 건강이 대세
상태바
7월 특급호텔은 시원한 여름과 건강이 대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03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여름 칵테일, 장편 애니메이션 감상 등
파크 하얏트 부산은 더운 날씨에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여름 칵테일을 리빙룸 바와 라운지에서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7월을 맞아 본격적인 무더위와 휴가철이 찾아오면서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한 호텔업계의 발걸음이 바빠지고 있다.

무더운 여름에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칵테일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부산은 더운 날씨에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여름 칵테일을 리빙룸 바와 라운지에서 7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31층에 위치한 리빙룸 바는 네 가지 유러피언 서머 칵테일을 소개한다. 르네상스 초기에 활동했던 화가의 이름을 붙여 만든 ‘벨리니’는 화이트 피치 퓨레와 체리로 고급스러움 달콤함을 자랑하며 여성의 취향을 저격한다.

독일에서 사랑받는 ‘휴고’는 엘더 플라워 시럽을 넣어 달콤한 풍미를 살리고, 민트와 라임으로 향을 더한다. 오렌지 빛의 이탈리아 리큐어인 달콤 쌉싸름한 아페롤로 만든 ‘아페롤 스프리츠’는 노란 오렌지 껍질로 장식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지막으로 ‘핌스컵’은 영국 사람들이 즐겨마시는 시트러스 향의 핌스에 로즈마리, 라임, 오이 등을 넣어 시원함을 살린다.

극장보다 시원하고 여유 있는 ‘슈퍼배드3’

이번 달 26일 개봉하는 ‘미니언즈’로 유명한 장편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3’를 극장보다 편안하게 전국 노보텔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 노보텔

이번 달 26일 개봉하는 ‘미니언즈(Minions)’로 유명한 장편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3 (DESPICABLE ME 3)’를 극장보다 편안하게 전국 노보텔에서도 만날 수 있다.

아코르호텔그룹의 글로벌 브랜드인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슈퍼배드 3’의 극중 캐릭터 미니언즈와 함께 하는 ‘노보텔 패밀리 오퍼’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 투숙객들에게 노보텔 앰버서더 호텔의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호텔과 고객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노보텔 패밀리 오퍼’ 프로모션은 서울의 강남과 독산 그리고 수원, 대구, 부산 등 국내에 위치한 모든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에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가족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6세 미만 자녀 2명까지 무료 숙박 및 조식 서비스가 제공되며, 어린이의 두 번째 객실에 대해 5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엘레베이터 및 호텔 내부시설이 귀여운 미니언즈 스티커 및 캐릭터 인형으로 꾸며지며, 영화티켓, 캐릭터 우산, 캐릭터 키체인, 색칠공부, 엽서 등의 환영 선물도 제공한다. 로비에 마련된 플레이존에서 다양한 게임도 즐기고, 포토부스에서 해시태그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일요일에는 오후 5시까지 푹 쉬다 늦게 체크아웃을 할 수 있어 주말 가족여행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어 일석이조다.

호텔 피스트에서 만나는 여름 보양식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뜨거운 여름 태양에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선사해줄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뜨거운 여름 태양에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선사해줄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단품으로 즐길 수 있는 ‘해천성연탕’을 소개한다. 7월 12일 초복, 7월 22일 중복 그리고 8월 11일 말복을 하늘, 바다와 땅의 영양가 있는 재료만을 모아 선보이는 건강 보양식 ‘해천성연탕’은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 그리고 28층에 위치한 핏 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원기 회복과 간 기능 및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전복, 대하, 새우, 낙지 등의 해산물과 대추, 인삼을 푹 고아냈다.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대표 재료로 우려낸 담백한 국물과 부드러운 영계를 이용해 닭고기의 텁텁한 맛을 줄여 재료 선별에서부터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셰프의 마음이 전해지는 건강 보양식 ‘해천성연탕’으로 여름의 무더위를 이겨내 보는 것은 어떨까.

강릉에서 펼쳐지는 한 여름의 축제

강릉 씨마크 호텔은 7월 29일부터 8일간 호텔의 야외공연장(아레나)에서 씨마크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 씨마크 호텔

강릉 씨마크 호텔은 7월 29일부터 8일간 호텔의 야외공연장(아레나)에서 씨마크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씨마크가 주최하고 현대오일뱅크가 후원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지난해 씨마크 호텔 개관 1주년을 기념하며 시작했고, 2회를 맞이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로 지역주민과 투숙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7개월 앞으로 다가온 겨울스포츠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돼 더욱 눈길을 끈다.

씨마크페스티벌 2017의 오프닝을 보컬의 신 ‘이승철’ 공연으로 장식한다. 데뷔 후 30년 동안 2000회 이상의 라이브 공연을 선보여 온 이승철이 수많은 히트곡으로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또한 2004년 개최 이래 국내외 실력파 연주가들이 참여하며 국제적인 음악제로 자리 잡은 평창대관령음악제의 저명연주가시리즈 프로그램도 씨마크페스티벌에서 공연된다.

부예술감독이자 2011년 차이코프스키 국제 콩쿠르 준우승에 빛나는 피아니스트 손열음의 ‘아름답고 푸른 도나우강 왈츠’, 조성현과 함께 포레 '판타지'등을 연주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