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여름나기, 관심 모으는 프로모션은?
상태바
특급호텔서 여름나기, 관심 모으는 프로모션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0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안 요리, 서머 콘서트 등 다양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네’에서는 이혜미 도예작가와 콜라보로 ‘이혜미 작가 그릇, 베네를 담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에 접어들면서 여행객들을 유치하기 위한 호텔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오감으로 즐기는 이탈리안 요리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네’에서는 이혜미 도예작가와 콜라보로 ‘이혜미 작가 그릇, 베네를 담다’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한 달 간 선보인다.

베네 레스토랑의 데이비드 셰프는 고객들이 먹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플레이트와 음식의 조화를 통해 보는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도록 새로운 메뉴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 오감을 만족시키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이탈리아산 프로슈토와 대파 잠두콩, 아스파라거스, 파마산 치즈를 넣은 리조또, 불고기 스타일 미니 사이즈 피자, 폴렌타 무스와 민트 페스토를 곁들인 램 찹스테이크, 크리미 감자 카레 스파게티 등의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하얀 그릇에 금색 테두리가 돋보이는 심플한 작품 스타일을 선보이는 이혜미 작가는 홍익대학교 도예 유리과와 동 대학원 졸업 후, 2008년 서울 현대 도예 공모전과 Earthen Figurines 콘테스트에서 수상을 거머쥐며 신예 작가로서 이름을 알리게 되었으며 현재 한국, 싱가포르, 일본, 뉴욕 등에서 활발한 전시활동을 펼치고 있다.

멜라니 아마로와 함께하는 서머 콘서트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한 여름 밤의 꿈 같은 추억을 선사할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멜라니 아마로와 함께하는 서머 콘서트’를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한 여름 밤의 꿈 같은 추억을 선사할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멜라니 아마로와 함께하는 서머 콘서트’를 오는 7월 27일부터 8월 27일까지 매일 밤 8시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한다.

심사위원 사이먼 코웰이 주도로 하는 프로그램으로 더 유명한 영국의 대표적인 오디션 프로그램인 더 엑스 팩터(The X Factor)의 USA 시즌 1의 우승자 멜라니 아마로와 함께 3개국 정상급 뮤지션이 함께하는 올 여름 최고의 라이브 콘서트가 켄싱턴 제주 호텔의 모을 정원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멜라니 아마로는 역대 우승자 중 최고의 가창력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엘튼존과 함께한 펩시 콜라 CF는 물론 전 세계 많은 팬들을 확보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제주 오리엔탈호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

제주 오리엔탈호텔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주 오리엔탈호텔

제주 오리엔탈호텔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제주오리엔탈호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후 메시지를 통해 이벤트 응모를 하면 된다. 당첨자는 제주오리엔탈호텔 오션스위트객실 숙박권, 디럭스객실 숙박권, 스타벅스 커피 등 다양한 선물을 받게 된다.

그 외에도 제주오리엔탈호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게 되면 메시지를 통해 호텔 할인 및 이벤트 등의 소식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게 된다.

부산에서 즐기는 이색적인 여름휴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시원한 바다와 함께 여유롭고 특별한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힐링 투나잇’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시원한 바다와 함께 여유롭고 특별한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힐링 투나잇(Healing Two Night)’ 패키지를 출시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바다와 상쾌한 바람이 어우러진 오션 라이프스타일의 럭셔리 힐링 리조트를 추구한다. 이번 ‘힐링 투나잇’ 패키지는 일상에서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줄 맞춤형 힐링 패키지로 친구와 연인 혹은 가족 휴가를 고려하고 있는 이들에게 최적의 패키지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새롭게 리뉴얼 된 본관 디럭스객실 2박 이용 ▲해운대의 풍부한 온천수로 구성된 오션 스파씨메르 이용 ▲낮과 밤의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야외오션 스파풀 ▲국내 최대 규모의 키즈체험 월드파라다이스 키즈빌리지 이용 ▲광복동 야시장, 부산 야경투어 등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로 가득 찬 부산 곳곳을 함께 투어하는 레오(LEO) 체험 프로그램 참여의 혜택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