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그랜드 인천, 예비 호텔리어 대상 간담회
상태바
쉐라톤 그랜드 인천, 예비 호텔리어 대상 간담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6.28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명회, 간담회, 모의 면접 등 진행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지난 6월 23일 인천 생활과학고를 방문해 예비 호텔리어들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가졌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지난 6월 23일 인천 생활과학고를 방문해 예비 호텔리어들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6월 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Marriott International Journey Week의 일환으로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인천 생활과학고 조리과학과 1,2학년 약 180여명을 대상으로 호텔에 대한 설명회, 간담회, 모의 면접 등을 진행했다.

특히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뷔페식당 피스트의 조리장 정광수 현직 셰프와의 간담회 시간을 통해 미래의 호텔 조리사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호텔 조리의 세계에 대한 실제적인 이야기 및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이어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여기에 해당 학교 출신 졸업자인 채승현 사원과의 질의 응답시간은 좋은 호응을 얻었다.

이어 인사부 김수정 대리와 신나영 계장과의 모의 면접을 통해 실제 채용 담당자와의 취업 관련한 정보 질의응답, 면접에 관한 팁, 이력서 작성 방법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 예비 호텔리어인 학생들과 함께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만들었다.

하얏트, 회원 전용 요금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 국내 5개 하얏트 호텔은 글로벌 로열티 프로그램인 ‘하얏트월드’ 회원 전용 요금을 론칭 했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아울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 국내 5개 하얏트 호텔은 글로벌 로열티 프로그램인 ‘하얏트월드’ 회원 전용 요금을 론칭 했다.

지난 3월 ‘하얏트월드(World of Hyatt)’로 새롭게 탄생한 글로벌 로열티 프로그램은 회원 전용 요금 론칭을 통해 브랜드 충성 고객을 지속적으로 확보하고자 한다. 이에 브랜드 충성 고객은 호텔 공식 웹사이트의 객실 최적가 보장제와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 전용가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받으며 호텔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하얏트월드 회원은 이밖에도 포인트 적립을 통한 무료 숙박, 객실 업그레이드, 레스토랑 및 스파 이용, 미팅주최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하얏트월드 회원 전용 요금은 영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검색할 수 있으며, 무료 회원가입을 통한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다. 하얏트 월드 회원 전용 요금은 호주, 한국, 괌, 일본 등 적용 범위를 단계적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각 호텔 및 지역마다 할인 폭은 차이가 있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