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무더위 공략, 특급호텔 건강식과 함께
상태바
한여름 무더위 공략, 특급호텔 건강식과 함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6.28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산양 삼계탕 등 식욕 돋우는 여름 한정특선 메뉴 잇따라
신세계조선호텔은 다가오는 초복을 맞아 ‘산양 삼계탕 세트’와 ‘산양 삼계탕, 조선호텔 김치 세트’를 오는 7월 7일까지 한정 예약 판매한다. 사진/ 신세계조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철 무더위를 이겨낼 다양한 건강식과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비법으로 만든 명품 산양 삼계탕과 김치 세트

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조선호텔은 다가오는 초복을 맞아 ‘산양 삼계탕 세트’와 ‘산양 삼계탕, 조선호텔 김치 세트’를 오는 7월 7일까지 한정 예약 판매한다.

‘산양 삼계탕 세트’는 무항생재 인증을 받은 토종 삼계닭 4마리에 산양삼 4뿌리, 그리고 부재료인 황기, 당귀, 맥문동, 구기자, 건인삼, 대추, 찹쌀, 볶은 현미로 구성됐다. 충남 청양에서 60일 생육하여 키운 토종 삼계닭은 기름기가 적으며 육질의 식감이 쫄깃하고, 칠갑산에서 산삼씨를 직파해 키운 4년근 산양삼은 몸통이 작고 잔뿌리가 잘 발달돼 있으며 사포닌 함량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더욱 맛있게 산양 삼계탕을 조리할 수 있도록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주방장이 제안하는 스페셜 레시피 또한 들어있다.

‘산양 삼계탕, 조선호텔 김치 세트는’ 산양 삼계탕 세트에 조선호텔 김치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깍두기 2팩과 겉절이 1팩이 추가 구성됐다. 조선호텔 김치는 국내산 식재료를 엄선해 조선호텔 비법으로 직접 담궈 깔끔하고 깊은 맛이 풍부하다.

무더위 이길 건강한 여름철 레스토랑 프로모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강남에서는 무더위를 이길 건강하고 입맛을 돋우는 여름철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강남에서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무더위를 이길 건강하고 입맛을 돋우는 여름철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21층에 위치한 르 스타일 레스토랑 & 바(Le Style Restaurant & Bar)에서는 여름철 식재료를 이용한 디너 프로모션인 ‘스타일 유어 서머(Style Your Summe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의 메인 메뉴로는 채소 카르파초, 여름 제철 과일로 만든 처트니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돼지고기 폭립, 매콤한 레몬 칠리 치킨, 칼라마리 & 감자튀김, 매콤한 주꾸미 볶음밥, 3가지 제철 과일 샐러드 등이 있으며, 그 외 다양한 핫 요리와 애피타이저, 샐러드, 디저트가 뷔페 코너에 준비된다.

여기에 인당 무제한 클라우드 생맥주 혹은 하우스 와인 1잔의 혜택이 더해져 더욱 풍성한 저녁을 즐길 수 있다.

플친 맺으면 주중 런치·디너뷔페 20% 및 하우스 와인 50% 할인

7월 라구뜨에는 전복물회와 농어초밥, 새우장스시, 미트소스 콘킬리에 등 무더위로 떨어진 식욕을 돋우는 여름 한정특선 메뉴도 준비돼 맛과 건강, 실속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사진/ 펜타즈 호텔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의 프리미엄 뷔페 라구뜨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계정 오픈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라구뜨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계정과 친구를 맺은 전원에게는 뷔페 20% 할인과 하우스 와인 50%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은 7월 주중 런치 및 디너 타임에 사용 가능하며, 계산 시 직원에게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7월에는 전복물회와 농어초밥, 새우장스시, 미트소스 콘킬리에 등 무더위로 떨어진 식욕을 돋우는 여름 한정특선 메뉴도 준비돼 맛과 건강, 실속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기회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