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카오락 여행하고 30만원 휴가비 챙기자!
상태바
푸켓·카오락 여행하고 30만원 휴가비 챙기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6.2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베케이션 머니 지급
마이 카오락은 워터파크, 아동풀, 키즈클럽, 베이비 라운지 등으로 가족여행에 적합하며 7개의 다양한 레스토랑과 2개의 바를 갖추어 올인크루시브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5성급 리조트이다. 사진/ 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푸켓과 카오락에서 더욱 여유롭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동시에 리조트 내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베케이션 머니(Vacation money)가 지급되는 이벤트가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내일투어는 푸켓, 카오락의 올인클루시브 상품을 출시했다.

30만원 상당의 배케이션 머니를 증정해 타이 푸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사지&스파 등 호텔 내 각종 유료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뿐만 아니라 코끼리를 타고 울창한 숲을 탐험하는 정글 트래킹, 아름다운 물빛을 자랑하는 시밀란 섬 투어 등을 배케이션 머니를 이용해 즐길 수 있어 보다 풍성한 여행이 가능하다.

▶ 푸켓 리조트 추천 : 르 코랄 하이더웨이

호수와 바다에 애워싸인 르 코랄 하이더웨이 리조트는 58개의 전 객실이 스위트룸이다. 특히 푸켓에서도 조용히 휴식을 취하고 싶은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푸켓 공항 내 코랄 VIP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패스트트랙(FAST TRACK) 출국 심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 카오락 리조트 추천 : 마이 카오락

마이 카오락은 워터파크, 아동풀, 키즈클럽, 베이비 라운지 등으로 가족여행에 적합하며 7개의 다양한 레스토랑과 2개의 바를 갖추어 올인크루시브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5성급 리조트이다. 마음껏 자유롭게 먹고, 마시고, 즐길 수 있다.

하나투어, 2017년 대졸 공채연계형 인턴 모집

하나투어는 공채와 연계되는 ‘2017년 대졸 공채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사진/ 하나투어

한편, 하나투어는 공채와 연계되는 ‘2017년 대졸 공채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과 상품개발기획이며 오는 7월 10일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서를 받는다. 4년제 정규대학교 이상 학력의 기 졸업자 및 2017년 8월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며, 전공 제한은 없다.

남성지원자의 경우 군필 또는 군면제자여야 하며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관광통역안내사 및 여행업 관련 자격증 소지자, 제2외국어에 능통한 자 등은 우대한다.

서류전형과 1차 실무진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한 이들은 8월 1일부로 입사하게 된다. 이후 10월까지 3개월간 현장 근무를 통해 경험을 쌓고, 인턴기간 동안 수행한 과제와 면접을 토대로 공채전환여부가 결정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