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의여행] 한효주 ‘하와이’에서도 예뻤다, 지상낙원 ‘와이키키’는 어떤 곳?
상태바
[스타의여행] 한효주 ‘하와이’에서도 예뻤다, 지상낙원 ‘와이키키’는 어떤 곳?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6.20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쥬라기 월드’의 촬영지로, 전 세계인의 휴양지로 각광
19일 배우 한효주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와이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인스타일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19일(월) 배우 한효주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와이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촬영차 하와이를 방문한 한효주는 원색의 스타일리시한 차림이었다.

한효주는 최근 영화 ‘골든 슬럼버’에서 57분 교통 정보 리포터 역할에 도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효주는 최근 영화 ‘골든 슬럼버’에서 57분 교통 정보 리포터 역할에 도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 인스타일

하와이는 영화 ‘쥬라기 월드’의 촬영지로 태고의 원시 자연환경을 고스란히 간직한 곳이다. 하와이의 주요 섬은 오아후, 몰로카이, 라나이, 빅아일랜드, 마우이, 카우아이 6개 섬으로 이중 와이키키가 속해 있는 오아후 섬이 외부에 가장 많이 알려져 있다.

오아후는 특히 호놀룰루 국제공항이 위치해 있어 하와이 방문 시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곳이다. 호놀룰루 남쪽 해안에 자리 잡은 와이키키는 과거 하와이 왕족의 놀이터일 만큼 뛰어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호놀룰루 남쪽 해안에 자리 잡은 와이키키는 과거 하와이 왕족의 놀이터일 만큼 뛰어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사진/ 하와이관광청

와이키키라는 뜻은 하와이 어로 ‘용솟음치는 물’로 1901년 모아나 서프라이더 호텔이 설립되면서 전 세계 주요 브랜드 호텔과 리조트가 자리 잡게 되었다. 특히 칼라카우아 거리는 수준급의 쇼핑센터, 리조트,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가 모여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다이아몬드 헤드(Diamond Head)라 불리는 레아히는 서핑으로 유명한데 물결이 잔잔해 주로 강습이 이루어진다.

하와이는 영화 ‘쥬라기 월드’의 촬영지로 태고의 원시 자연환경을 고스란히 간직한 곳이다. 사지는 카우아이의 피그 트리. 사진/ 하와이관광청

‘인간 물고기’라는 별명의 수영선수 듀크 카하나모쿠도 와이키키에서 파도타기를 하며 자랐다고 알려져 있다. 올림픽 수영 금메달리스트로 전 세계에 하와이를 서핑의 나라로 각인시킨 그는 현재 와이키키에 동상으로 서 있다.

한편 해발 231m에 이르는 다이아몬드 헤드는 우리나라 제주 성산포를 연상시키는 모습인데 강력한 화산 폭발로 정상 부분이 날아가 지금의 형상을 갖게 되었다고 한다.

와이키키라는 뜻은 하와이 어로 ‘용솟음치는 물’로 1901년 모아나 서프라이더 호텔이 설립되면서 전 세계 주요 브랜드 호텔과 리조트가 자리 잡게 되었다. 사진/ 하와이관광청

그밖에 와이키키에는 호놀룰루 동물원, 와이키키 아쿠아리움 등이 자리 잡고 있어 가족 나들이에 적격이며 로얄 하와이안 센터와 와이키키 비치 워크의 경우 낮에는 화려한 쇼핑가로, 밤에는 라이브 음악이 함께하는 밤문화로 젊은이들을 끌어모으는 중이다.

와이키키는 차로 30분 거리 이내에 진주만, 이올라니 궁전, 누우아누 팔리 전망대, 하나우마 베이, 알라모아나 센터, 카파훌루, 차이나타과 같은 명소가 모여 있어 시티투어에도 적격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