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코스로 분위기 좋은 남양주맛집 베스트
상태바
데이트코스로 분위기 좋은 남양주맛집 베스트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6.13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변 따라 산책, 맛집 찾아 식도락...발길마다 힐링 포인트
강변길을 따라 걸으며 연못을 덮은 연잎 사이로 산책하는 것도 힐링이 된다. 사진/ 남양주 맛집 멜랑주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기자] 남양주는 팔당호와 북한강을 낀 지역으로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하다. 수도권 여행자들에게는 짧은 시간 안에 자연 속으로 뛰어들 수 있다는 있다는 점이 큰 매력이다.

남양주는 자연과 그 자연이 배태한 문화가 어우러지는 공간이다. 예로부터 산과 강과 들이 풍요로운 곳이었다. 북한강과 남한강이 만나는 지점이라는 뜻을 가진 두물머리는 양수리라는 한자 지명을 낳게 한 우리말이다.

한가로운 산사 수종사도 방문해 보자. 나무가 도열한 숲길을 따라 올라간 곳에 고즈넉한 산사의 풍경소리가 마음을 청정하게 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공식 블로그

두 개의 강이 만나는 이곳에서 다산 정약용 유적지가 지척이다. 다산유적지, 다산문화관 실학 박물관 등을 구경할만하다. 풍요로운 자연 속에서 목민관 정신과 실학사상을 들러보았다면 그 주변을 산책하는 것도 꼭 해볼 일이다.

강변길을 따라 걸으며 연못을 덮은 연잎 사이로 산책하는 것도 힐링이 된다. 한가로운 산사 수종사도 방문해 보자. 나무가 도열한 숲길을 따라 올라간 곳에 고즈넉한 산사의 풍경소리가 마음을 청정하게 한다.

강변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산사에서 거닐다 보면 시간도 느리게 흐르는 듯하다. 능내역은 과거로 가는 여행이다. 다산유적지에서 자동차로 오분 거리의 이 역은 이제는 더 이상 기차가 서는 곳은 아니다.

남양주는 자연과 그 자연이 배태한 문화가 어우러지는 공간이다. 예로부터 산과 강과 들이 풍요로운 곳이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공식 블로그

폐역이 되었으나 갤러리로 꾸며져 여전히 사람들은 이곳을 찾아온다. 실내에는 사진들이 걸려있고 야외 철로에 멈추어선 차량은 열차카페로 활용하고 있다.

이곳을 방문했다면 식도락을 경험해 보자. 많은 맛집들이 있지만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남양주 맛집이나 분위기 좋은 카페 레스토랑으로 뜨는 집이 있다. 바로 남양주 데이트 코스에 항상 등장하는 남양주 맛집 ‘멜랑주’다.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 있는 카페를 찾는 데이트 족들이 주로 찾는 곳이다.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남양주 맛집 멜랑주에서는 브런치를 비롯해 내놓는 메뉴가 다채롭다.이 남양주 레스토랑 멜랑주’의 영업시간은 아침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인데 시간대 별로 메뉴가 다르다.

오전 10시에서 11시 사이에는 모닝세트, 오전11부터 오후 3시 사이에는 브런치,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애프터눈티를 내놓고 이후 저녁 10시까지 저녁식사를 선보인다. 과일과 쿠키로 세팅한 애프터눈티세트는 여성들에게 인기를 끄는 메뉴다.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 있는 멜랑주는 데이트 족들이 주로 찾는 곳이다.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남양주 맛집 멜랑주에서는 브런치를 비롯해 내놓는 메뉴가 다채롭다. 사진/ 남양주맛집 멜랑주
제이엔비 주얼리 숍은 연예인들에게 협찬한 고가의 귀금속도 판매한다. 온라인 쇼핑몰도 함께 운영 중이므로 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상품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사진/ 남양주 맛집 멜랑주

이 남양주 맛집은 건물 한 채를 전부 사용하고 있어 찾기가 쉬울 뿐더러 여유로운 분위기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1에서 3층은 레스토랑이지만 지하 1층은 쥬얼리숍이다.

멜랑주 관계자는 “쥬얼리숍 ‘제이앤비쥬얼리’는 반지와 귀걸이, 목걸이 등이 진시한다.”며 “기념일 선물로 커플링을 맞추는 연인들이 많다.”고 말했다.

이 주얼리 숍은 연예인들에게 협찬한 고가의 귀금속도 판매한다. 온라인 쇼핑몰도 함께 운영 중이므로 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상품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위치는 ‘경기도 남양주시 지금동 103-30번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