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 참가’ 티웨이항공, 고객과 소통 강화
상태바
‘박람회 참가’ 티웨이항공, 고객과 소통 강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6.12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국제관광전'과 '하나투어박람회' 등 참가
티웨이항공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지난 1일부터 11일까지 '한국국제관광전'과 '하나투어박람회', '대구음식관광박람회'까지 총 3개의 굵직한 행사에 모두 참석했다. 사진/ 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티웨이항공이 다양한 박람회 참가를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에 힘쓰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1일부터 11일까지 '한국국제관광전'과 '하나투어박람회', '대구음식관광박람회'까지 총 3개의 굵직한 행사에 모두 참석했다고 밝혔다.

32회째를 맞이하는 한국국제관광전은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나흘간 진행됐다. 티웨이항공이 준비한 취항지 지도에 여름에 가고 싶은 여행지를 장난감총으로 맞추면 부채와 핸드크림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마스코트인 부토(Booto)와 함께 하는 게임 시간을 가지며 이벤트의 즐거움을 더했다.

8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국내 최대 규모의 '하나투어박람회'에서도 티웨이항공의 부스는 큰 인기를 끌었다. 행사장 내 마카오관과 오이타관, 구마모토관에서 부토를 찾고, 스탬프를 찍어오는 분들을 대상으로 국제선 2만원 할인 쿠폰과 마카오, 구마모토, 오이타 중 왕복항공권 2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대구에서도 박람회 참가는 이어졌다.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대구EXCO에서 열린 '대구음식관광박람회'에서는 국적 항공사 중 유일하게 티웨이항공의 '기내식관'이 고객들을 맞이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전에 모집된 대구 시민들께 실제 티웨이항공에서 판매되고 있는 기내식이 제공됐다. 기내방송과 안전설명 후 기내식을 맛보며 비행기에 탑승한 것 같은 여행의 기분을 자아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 분들께 재미와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