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더위에 특급호텔, 수영장 문 ‘활짝’
상태바
이른 더위에 특급호텔, 수영장 문 ‘활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30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 수영장, 6월 일제히 개장
6월 개장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서울 시내의 전망과 함께 정원 속에 있는 폭포와 주변의 나무, 꽃들이 어우러진 완벽한 리조트 풍치를 자아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시작되면서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일제히 야외수영장을 개장하고 나섰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 수영장 개장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6월 개장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서울 시내의 전망과 함께 정원 속에 있는 폭포와 주변의 나무, 꽃들이 어우러진 완벽한 리조트 풍치를 자아낸다. 건물상으로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지만 남산 중턱에 자리잡은 야외 공간은 이곳을 찾은 고객에게 마치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듯 아찔하고 시원한 도심 전경을 안겨준다.

야외 수영장은 크게 메인 수영장(30m X 12m 사이즈, 수심 1.2m~1.8m), 유아용 풀(수심 0.6m) 그리고 월풀 수영장으로 구성된다. 메인 수영장 뒷편으로는 어린이 전용 수영장과 월풀이 위치하고 있다.

어린이 전용 수영장은 작은 개울이 폭포를 이루고 그 물이 고여 작은 웅덩이를 이루는 듯 얕은 반원 모양의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이곳을 이용하는 어린이는 시골의 냇가에서 물놀이를 하듯 안전하고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메인 수영장 오른편에 설치된 월풀 욕조에서는 한강을 조망하며 수영중에 피로해진 근육을 수압으로 마사지 받을 수 있다. 월풀 욕조는 온수 시설로 수영으로 한기를 느낄때 따뜻하게 몸을 녹이기에 좋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 수영장의 장점으로는 넓은 선배드 구역도 있다. 약 300석의 선베드가 야외 수영장에 고루 비치돼 있다. 특히 메인 야외 수영장 오른쪽 워터폴 가든은 푸른 잔디밭과 인공 폭포로 조성된 공간으로 일광욕을 즐기는 외국인에게 인기가 높은 곳이다.

롯데워터파크, 지난 27일 야외시설 전면 개장

롯데워터파크는 지난 27일 야외 시설을 전면 개장, 시원한 여름 나들이를 선사한다. 사진/ 롯데워터파크

롯데워터파크는 지난 27일 야외 시설을 전면 개장, 시원한 여름 나들이를 선사한다.

여름이 성큼 다가온 만큼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파도풀과 오픈 슬라이드 ‘자이언트 부메랑고’ 등 다양한 스릴 라이드 시설은 물론 신규로 오픈한 익스트림 ‘VR ZONE’과 하강 레포츠 ‘짚라인’도 체험 가능하다.

전면 개장을 맞이해 ‘VR ZONE’을 오픈했다. 먼저, 본관로비에 위치한 ‘SPEED VR’에서는 다이노파크, 롤러코스터 등 15개의 가상세계를 직접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야외 티키 스테이지 옆에 위치한 ‘행글라이더 VR’은 대자연으로 이뤄진 가상현실 속에서 직접 행글라이더를 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야외 파도풀을 가로 지르며 롯데워터파크의 외부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 짚라인은 국내 워터파크 중 최장길이를 자랑한다. 389m 길이의 짚라인을 즐기다 보면 물 위를 빠르게 지나가면서 아찔한 짜릿함에 매료되고, 스트레스도 한방에 날아간다.

롯데워터파크를 함께 방문하는 사람들과 더욱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는 꿀팁도 소개한다. 친구와 함께라면 롯데워터파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릴 라이드 탑승을 적극 추천한다. 제트기처럼 빠른 스피드를 자랑하는 ‘제트 슬라이드’, 청명한 하늘을 보며 즐기는 오픈 슬라이드 ‘자이언트 부메랑고’ 등을 타며 친구들과 강심장 대결을 펼치면 심장이 쫄깃해진다.

연인과 함께라면 꽁냥꽁냥 함께 즐기는 2인용 슬라이드 ‘워터 코스터’가 제격이다. ‘워터 코스터’의 짜릿함으로 애정지수가 한층 높아지고, 물벼락이 쏟아지는 ‘자이언트 아쿠아 플렉스’도 사랑하는 사람과 시원하고 색다른 추억을 남기기에 더없이 좋다.

스릴 넘치는 즐거움이 가득한 롯데워터파크를 알뜰하게 이용하는 우대도 준비했다. 야외 전면 개장이 시작되는 지난 27일부터 6월 말까지 하나카드 소지자라면 누구나 본인 50%, 동반 3인까지 40%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씨, KB국민카드 제휴실적 충족회원도 동일한 혜택으로 롯데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다.

프랑스 진주 브랜드 가에따노와 함께하는 빙수 프로모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3곳, 판교, 남대문, 타임스퀘어에서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각 레스토랑 & 라운지에서 다양한 프리미엄 빙수와 쥬얼리가 선물로 제공되는 ‘펄링 인 러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아울러 올 여름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3곳, 판교, 남대문, 타임스퀘어에서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각 레스토랑 & 라운지에서 다양한 프리미엄 빙수와 쥬얼리가 선물로 제공되는 ‘펄링 인 러브(Pearling In Lov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펄 빙수’는 컨셉에 따라 3종으로 구성되며, 단품메뉴 또는 에프터눈 티 세트로도 즐길 수 있다.

특히 펄 빙수를 먹는 모든 고객에게는 프랑스 프리미엄 진주 브랜드 가에따노의 진주 귀걸이와 팬던트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라 시원한 빙수도 먹고, 쥬얼리도 선물 받을 수 있는 1석 2조 프로모션이라 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