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신혼여행 “정원의 섬 카우아이를 아시나요”
상태바
하와이 신혼여행 “정원의 섬 카우아이를 아시나요”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5.30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부신 아침 태양 빛나면 자연과 함께 액티비티 ‘출동’
풍성한 모래와 밀려오는 파도가 환상적인 풍광을 만들어내는 포이푸 비치.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하와이의 섬들 중 가장 북쪽에 있는 섬이 카우아이다. 카우와이 섬 등으로 여러개의 섬으로 구성된 섬 무리를 카우아이라고 부른다.

서울면적 5배가 넘는 섬들은 미지의 대자연이 숨쉬는 태평양 바다에 둘러싸여 보석처럼 숨은 매력을 발산한다. 때 묻지 않은 자연에 둘러싸여 있는 쉐라톤 카우아이는 하와이의 정서가 가득한 리조트다.

풍성한 모래와 밀려오는 파도가 환상적인 풍광을 만들어내는 포이푸 비치에 둥지를 튼 리조트다. 쾌적한 기후를 자랑하는 포이푸 해변에 서면 여행자는 완벽한 자유로움을 느끼게 된다.

쉐라톤 카우아이 리조트는 수영장이 두 개다. 오션프런트 풀, 가든 풀이라는 이름이 붙어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마치 아미맥스 영화를 보는 듯한 해변 파노라마가 압권이다. 맑고 푸른 태평양의 파도가 밀려오는 것을 보는 것만으로 행복해질 것이다.

쉐라톤 카우아이에서 침실 커튼을 열어 제치면 태평양의 일출이 장관이다. 비치 윙, 오션 윙 건물에 첨단 객실들이 배치되어 있다. 객실들은 바다 아니면 가든 뷰를 선보인다. 리조트의 객실중 반쯤은 비치를 향한 오션뷰 또는 비치뷰이다.

가든 윙의 객실들은 이름 모를 열대 식물들로 조경되어 열대 파라다이스의 느낌을 더해준다. 태평양에서 떠오르는 힘찬 해를 맞이하며 리조트의 하루가 시작해보자. 눈부신 아침 해는 부챗살처럼 펼쳐내는 광선으로 여유로운 아침잠을 깨운다.

쉐라톤 카우아이 객실들은 바다 아니면 가든 뷰로 나뉜다. 객실중 반쯤은 비치를 향한 오션뷰 또는 비치뷰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리조트에서 몇 분만 걸어가면 시원하게 쏟아지는 폭포가 있다. 온몸을 생기로 채우는 듯한 폭포를 왕복하는 짧은 여행으로 이국적인 하와이에 와 있음을 확인하게 될 것이다.

카우아이 리조트는 4백13개 객실이 구비하고 있다. 2층과 4층으로 배치된 널따란 공간에서 최고의 휴가를 체험해 보자.

카우아이는 야외활동과 어드벤처를 원하는 신혼 여행자들에게 최고의 여행지다. 스노클링에서부터 부기보드 스쿠버 다이빙, 비치 카바나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쉐라톤카우아이를 베이스 캠프로 삼아 원하는 하와이의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겨보자.

카우아이는 야외활동과 어드벤처를 원하는 신혼 여행자들에게 최고의 여행지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카우아이 리조트의 안내 데스크에서 다양한 액티비티에 관련한 스케줄을 안내받을 수 있다. 쉐라톤 카우아이 리조트는 해변 앞의 위치해 있기 때문에 해변에 나아가면 이들 레포츠를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크다. 오션풀에서 가까운 곳에 액티비티 센터에서 필요한 장비를 빌려서 즐기면 된다.

쉐라톤 카우아이 리조트는 수영장이 두 개다. 오션프런트 풀, 가든 풀이라는 이름이 붙어 있다. 수영장에서 누어 시원한 낮잠을 즐기면 시간이 흐름을 멈추는 듯한 여유를 느껴볼 수 있다. 피트니스센터도 이용해 운동을 해도 좋고 시간이 허락한다면 쇼핑하는 즐거움도 놓치지 말자.

리조트에서 쇼핑센터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다. 하와이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는 카우아이로 가는 신혼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