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바다의 날 맞이 이벤트 ‘풍성’
상태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바다의 날 맞이 이벤트 ‘풍성’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2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 에어돔서 모래놀이체험, 인어공주 공연까지 다양한 볼거리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모래축제’ 및 ‘바다의 날’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모래축제’ 및 ‘바다의 날’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해운대해수욕장에서 열리는 모래축제에서 ‘에어돔 모래 놀이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 단장한 구남로 대로에 설치된 지름 10m의 에어돔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다양한 장난감을 가지고 즐거운 모래놀이를 체험할 수 있다.

해운대 백사장에서는 매일 오후 1시 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매부리바다거북’의 일광욕이 진행된다. 사진 /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또한 해운대 백사장에서는 매일 오후 1시 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매부리바다거북’의 일광욕이 진행된다. 일광욕을 통해 기생충을 제거하는 바다거북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치유활동의 일환으로, 다음달 3일까지 어디서든 거북이 사진을 촬영해 인증샷을 제시하면 부산아쿠아리움 입장권을 50% 할인해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부산아쿠아리움에서는 모래와 관련된 다양한 해양생물이 전시된다. 모래 속에 파고들어 머리만 내놓고 플랑크톤을 잡아먹는 모습이 인상적인 ‘가든일’을 비롯해 신규 전시체험존인 ‘씨 앳 나잇’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깊은 모래 바닥에 몸을 심고 두 종류의 촉수로 먹이를 사냥하는 ‘꽃말미잘’, 모래 위에서 마치 뇌와 같은 생김새를 뽐내며 살아가는 산호인 ‘로브드 브레인’ 등을 감상할 수 있다.

해운대모래축제를 기념하는 부산아쿠아리움 특별 패키지도 판매된다.

아쿠아리움 입장권(대인 2명, 소인 1명) 뿐 아니라 모래놀이용품까지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가족과 함께 모래축제를 즐기며 아쿠아리움에 전시된 다양한 해양생물 또한 만나고 싶은 이라면 이번 특별 패키지를 주목해 볼만하다.

이외에도 오는 31일 바다의 날을 맞아 텀블러 또는 에코백을 소지한 고객에게 입장료를 50% 할인해주는 ‘바다의 날’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일회용품 사용을 줄여 해양생물들의 터전이 되는 바다를 앞장서 지키겠다는 취지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장명근 마케팅팀장은 “많은 분들이 부산아쿠아리움을 통해 해운대모래축제와 바다의 날을 더욱 즐겁고 뜻 깊게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지역 축제 활성화와 해양 환경보호에 지속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