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면 안 될 특가 여행상품, 빠짐없이 챙기려면?
상태바
놓치면 안 될 특가 여행상품, 빠짐없이 챙기려면?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5.2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예약 등으로 구매 가능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지난 22일 온라인 예약관을 사전 오픈했다. 박람회장에서 찾아볼 수 있는 각종 여행상품들을 온라인에서도 예약할 수 있는 기회다.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객들을 사로잡을 만한 특가여행상품이 잇따라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하나투어, 온라인 예약관 전용 특가 여행상품 판매

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지난 22일 온라인 예약관을 사전 오픈했다. 박람회장에서 찾아볼 수 있는 각종 여행상품들을 온라인에서도 예약할 수 있는 기회다.

여행관련 각종 정보가 모이는 박람회장은 같은 듯 다른 여행상품들을 꼼꼼히 비교하기에 용이할뿐더러, 방문객 대상 제공되는 특별할인이나 경품도 다양해 여행객 입장에서 그만큼 챙길 수 있는 혜택이 많기 때문이다.

이에 하나투어는 오프라인 박람회에 앞서 박람회 전용상품들로 구성된 온라인예약관을 22일 먼저 열었다. 사정상 박람회장을 직접 찾아 여행상품을 예약할 수 없거나, 온라인 상품구매가 더 익숙한 고객들에게도 오프라인 박람회에 준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투 트랙(Two-Track) 운영인 셈이다.

박람회 종료일인 6월 11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온라인예약관에서는 평소 대비 저렴한 가격에 여행상품을 찾아볼 수 있다. 올해 박람회 추천여행지로 선정된 ‘홋카이도 자유여행 4일’ 상품은 39만9000원부터 판매되며, 최근 한국인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다낭/호이안 5일’ 여행상품은 최대 25만원 할인된 44만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매주 월/수/금요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한정타임세일 ‘슈퍼세이브’ 코너를 통해 할인폭이 가장 큰 여행상품만 골라서 확인할 수도 있다.

여기에 상품예약시 한국이나 일본, 중국, 동남아 등 단거리 지역은 3만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미주나 유럽, 남태평양 등 중장거리 지역은 5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그리고 SM면세점 46만원 적립금, 최대 27%까지 추가할인이 제공되는 VIP 회원 무료승급 등 면세점 관련 혜택도 풍성하다.

티몬, 노랑풍선과 여름휴가 특가 프로모션 실시

티몬은 노랑풍선과 공동 기획한 ‘너랑나랑노랑’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다가올 여름 휴가철을 위한 130여개 특가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티몬

티몬은 노랑풍선과 공동 기획한 ‘너랑나랑노랑’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다가올 여름 휴가철을 위한 130여개 특가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6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최대 20만원까지 즉시할인이 제공되며, 매일 한 가지 여행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이는 ‘슈퍼픽’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25일 공개되는 ‘슈퍼픽’ 상품은 성수기 시즌 출발하는 방콕 3박 5일 패키지로 24만 9000원에 판매한다. 26일은 오사카 항공권을 7만 9000원에, 31일에는 3박 4일 대만 패키지를 12만원 할인된 39만 9000원에 깜짝 선보인다. 이외에도 괌, 터키, 이탈리아, 코타키나발루 등 고객이 자주 찾는 인기 도시의 여행상품을 매일 선별해 파격적인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자유여행객을 위한 상품도 준비돼 있다. 티몬은 항공권 가격 비교를 통해 실시간으로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찾아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티켓 가격에 따라 최대 8만원 상당의 노랑풍선 전용 할인 쿠폰을 적용 결제할 수 있어 구간에 따라서는 성수기 시즌의 항공권 티켓도 비성수기 때의 가격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KRT, 9월과 10월 단 2회 출발 시드니 상품 선봬

KRT가 선보인 마닐라 포함 시드니 일주 상품은 극성수기에 해당하는 황금연휴임에도 220만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 덕분에 고객 관심이 뜨겁다. 사진/ KRT

KRT는 호주 시드니와 필리핀 마닐라를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상품을 추천했다.

KRT가 선보인 마닐라 포함 시드니 일주 상품은 왕복 세부퍼시픽 항공을 이용한다. 일정은 총 6박 8일로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29일과 10월 2일 단 2회 출발한다. 극성수기에 해당하는 황금연휴임에도 220만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 덕분에 고객 관심이 뜨겁다.

마닐라 일정 포인트로는 세계 7대 비경 팍상한 폭포와 노천카페가 즐비한 마닐라 베이가 꼽힌다. 특히 마닐라 베이에서는 나이트 투어와 전통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다. 고소한 코코넛 향이 매력적인 필리핀 전통 피자 부코 파이 또한 별미다.

시드니에서는 호주의 청정 대자연을 한껏 즐길 수 있는 코스가 준비돼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의 촬영지 라페루즈, 해변 마을 엔트런스, 노라헤드 등대 등 그림 같은 풍경이 펼쳐지는 명소가 즐비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