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제45회 대한민국 관광사진 공모전 개최
상태바
관광공사, 제45회 대한민국 관광사진 공모전 개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5.16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국인 누구나 참여 가능, 5월 30일부터 접수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전 세계 17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에 숨겨진 매력을 찾기 위해 ‘제45회 대한민국 관광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전 세계 17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에 숨겨진 매력을 찾기 위해 ‘제45회 대한민국 관광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내·외국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상작은 전 세계에 한국을 홍보하는 대표 이미지로 활용된다.

197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5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국내 관광사진 공모전을 대표하는 사진 공모전으로, 매년 새로운 주제를 제시하며 대한민국을 홍보할 다양한 사진들을 발굴해 왔다. 올해의 공모 주제는 ‘상상 이상의 대한민국 | Korea, Beyond Your Imagination'으로, 대한민국의 매력을 보여주는 사진이면 출품이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총 100점을 시상하며 영예의 대상 수상자에게는 대통령상과 상금 500만원이, 금상 수상자에게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과 상금 300만원이 수여된다.

접수는 5월 30일부터 6월 30일 15시까지 진행되며 구체적인 공모 요강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선작은 8월 25일, 공사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수상작은 한국관광공사 사진갤러리에 등재되며 관광공사는 물론, 공공기관, 재외공관, 국내외 관광업계 등을 통해 전 세계에 한국관광 매력을 홍보하는 마케팅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