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토가서 몰디브를 마신다고? 몰디브 시그니처 칵테일 다양해!
상태바
모히토가서 몰디브를 마신다고? 몰디브 시그니처 칵테일 다양해!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5.1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몰디브 여행 시 반드시 맛봐야 할 칵테일은?
뜨거운 태양이 내려 쬐고, 푸르른 인도양의 바다가 펼쳐진 몰디브에 간다면 몰디브에서만 맛볼 수 있는 칵테일을 마셔봐야 한다. 사진/몰디브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뜨거운 태양이 내려 쬐고, 푸르른 인도양의 바다가 펼쳐진 몰디브. 그곳에 간다면 몰디브에서만 맛볼 수 있는 칵테일을 마셔봐야 한다.

몰디브를 대표하는 리조트 중 하나인 ‘쿠라마티 아일랜드 리조트’에서는 시그니처 칵테일 및 지난 축제시즌에 열렸던 칵테일 경연대회의 우승 칵테일을 소개 했다.

몰디비안 레이디(Maldivian Lady)

코코넛 럼주에 리치 리큐어, 오렌지 주스, 파인애플 주스를 섞어 만든 섬세한 맛의 몰디비안 레이디. 사진/ 몰디브관광청

이름처럼 몰디브의 여성을 닮은 듯하다. 독특한 맛의 이 몰디브 시그니처 칵테일은 꼭 한번 마셔보자.

골든 크로니클(Golden Chronicle)

보드카와 라임 주스에 수제 시트러스 시럽을 넣은 골든 크로니클은 새콤한 맛으로 식욕을 돋아준다. 사진/ 더 바 닷컴

보드카와 라임 주스 거기에 특별히 만든 수제 시트러스 시럽을 넣은 이 칵테일은 새콤한 맛으로 식욕을 돋아준다. 더위에 지쳐 식욕을 잃어간다면 청량한 이 칵테일을 추천한다.

스피드 베이브(Speed Babe) & 트로피카나(Tropicana)

스피드 베이브는 영국에서 온 게스트 앤드류와 프랑스에서 온 엘레나가 만든 칵테일로 지난 축제시즌에 리조트 내에서 열렸던 칵테일 경연대회의 우승 칵테일이다. 사진/ 더 바 닷컴

두 칵테일은 1년간 쿠라마티 리조트 칵테일 리스트에 올라가며 쿠라마티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칵테일로서 활약 예정이다.

올 여름 도시를 벗어나 푸른 하늘과 시원하게 펼쳐진 인도양의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몰디브에서 특별함이 가득 담긴 몰디브 시그니처 칵테일을 한잔 하며 여유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