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하남스타필드에서 ‘가족선물’ 쇼핑하고, 맛집으로 이동
상태바
5월은 하남스타필드에서 ‘가족선물’ 쇼핑하고, 맛집으로 이동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4.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프렌즈를 비롯해 아동을 위한 원데이 코스 인기
스타필드 1층에 입점한 카카오프렌즈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기반 캐릭터들을 바탕으로 다양한 상품을 개발, 아동과 청소년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하남스타필드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5월 황금연휴, 모처럼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시간! 가족과 함께 가까운 하남스타필드로 쇼핑을 나서보자.

스타필드는 경기도 하남시에 건립된 초대형 복합쇼핑몰로 쇼핑, 외식, 레저, 문화생활을 한 공간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주말 수도권 쇼핑 인구를 상당수 흡수하고 있다.

특히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선물을 구입하기 위한 가족 나들이객에게 하남 스타필드는 편리한 기회를 제공한다.

스타필드는 경기도 하남시에 건립된 초대형 복합쇼핑몰로 쇼핑, 외식, 레저, 문화생활을 한 공간에서 해결할 수 있다. 사진/ 하남스타필드

스타필드 1층에 입점한 카카오프렌즈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기반 캐릭터들을 바탕으로 다양한 상품을 개발, 아동과 청소년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커플들의 인증샷 필수 코스이기도 한 카카오프렌즈! 여기서 자녀들에게 줄 귀여운 캐릭터 상품을 골라보자.

그밖에 어린이를 위한 원데이 코스에 참여하는 것도 좋은데 포니 사이클, VR존, 플레이타임, 베이비엔젤스 스파, 키즈라이더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 자녀들이 좋아할 만하다.

5월 황금연휴, 모처럼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시간! 가족과 함께 가까운 하남 스타필드로 쇼핑을 나서보자. 집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도 판매한다. 사진/ 하남스타필드

주말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맛집 탐방이다. 스타필드 인근, 하남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는 선주와의 직거래를 통해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구매, 소비자도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철 대게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무엇보다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에서는 주메뉴인 대게, 킹크랩을 먹기 좋게 손질하여 상에 올리기에 어린이들도 스스로 먹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는 대게전문점임에도 레스토랑을 연상시키는 세련된 인테리어로 손님을 환대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는 대게전문점임에도 레스토랑을 연상시키는 세련된 인테리어로 손님을 환대한다.

어버이날을 맞이해 와인과 사케를 주문해보자. 의외로 대게와 잘 어울리는 데 놀라지 않을 수 없다. 미사리라이브대게에 가족 손님, 커플 손님이 많은 데는 바로 이런 로맨틱한 분위기가 한 몫 한다고 할 수 있다.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에서는 주메뉴인 대게, 킹크랩을 먹기 좋게 손질하여 상에 올리기에 어린이들도 스스로 먹을 수 있게 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하남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는 선주와의 직거래를 통해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한편,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에서는 정오부터 2시까지 점심 특선으로 홍게수제비, 초밥, 물회, 성게알비빔밥, 회덮밥, 생우럭 매운탕, 게살장 비빔밥, 간장새우 등을 준비해두고 있어 단품이 필요할 때 주문하면 좋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