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푸껫 공짜 여행 6인에게 쏜다
상태바
태국 푸껫 공짜 여행 6인에게 쏜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4.11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푸껫 금가지 원정대 모집
내일투어는 타이항공과 공동으로 ‘2017 태국, 푸켓 금까기 원정대’ 6명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해 80만원 상당의 태국 푸켓 개별자유여행 금까기 상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내일투어는 타이항공과 공동으로 ‘2017 태국, 푸켓 금까기 원정대’ 6명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해 80만원 상당의 태국 푸켓 개별자유여행 금까기 상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2015년 방콕 파타야, 2016년 방콕 푸켓에 이은 타이항공과 내일투어가 함께한 세 번째 태국 원정대 이벤트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올해의 ‘2017 태국, 푸켓 금까기 원정대’ 이벤트는 세계적인 관광 휴양지 푸켓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고 싶은 블로그,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성실하게 운영하고 있는 만 18세 이상의 여행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지원 방법도 간단하다. 개인 블로그 또는 SNS에 이벤트 소개 및 내일투어와 태국 금까기 상품과 타이항공 소개, 원정대 도전 이유를 상세히 포스팅한 뒤 내일투어 홈페이지에 신청서를 작성하면 완료된다. 특히 제목 필수 키워드(#내일투어 #타이항공 #태국금까기)를 반드시 삽입해야 한다. 또한 이벤트 홍보 활동을 열심히 할수록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원정대에 선발되면 80만원 상당의 ‘부산출발’ 푸켓 금까기 상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부산 - 방콕 - 푸켓 왕복 항공권 ▲5성급 럭셔리 뫼벤픽 리조트 3박 숙박권 및 조식 ▲현지 투어 예약 무료 ▲1억원 상당 여행자보험 ▲환율 우대 쿠폰 및 면세점 할인 쿠폰 등이 포함돼 있다.

특히 부산에서 출발하는 방콕행 노선의 오전 출발편은 오직 타이항공뿐이어서 원정대는 보다 알찬 일정으로 푸켓을 여행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원정대가 이용할 뫼벤픽 리조트는 태국 전통의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세련미가 조화로운 5성급 럭셔리 리조트로 푸켓의 아름다운 해변을 가장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원정대의 미션도 어렵지 않다. ▲태국 푸켓 여행 마음껏 즐기기 ▲블로그 여행 후기 최소 7개 포스팅 ▲인스타그램 포스팅 최소 10개 ▲현지에서 촬영한 사진 최소 100장 제출하면 된다. 또한 우수 후기자에게는 앞으로 진행될 내일투어의 원정대 이벤트 지원 시 가산점을 제공한다.

선발된 원정대는 5월 10일 출발해 3박 5일의 일정으로 여행하게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