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앞둔 호텔가, 프로모션 경쟁 ‘치열’
상태바
가정의 달 앞둔 호텔가, 프로모션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4.1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퀴즈 미션, 어린이날 이벤트 등 다양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다가오는 4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JW 메리어트를 찾아라’ 퀴즈 미션을 진행한다. 사진/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유치 경쟁에 나섰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퀴즈 미션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다가오는 4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JW 메리어트를 찾아라’ 퀴즈 미션을 진행한다.

아이, 어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JW 메리어트를 찾아라’ 퀴즈 미션은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미션 카드를 수령한 후, 카드 내에 표기된 15가지 미션을 체크아웃 전까지 완수하는 방식이다.

15가지 미션에는 호텔을 상징하는 대표 아이콘 찾기, 호텔의 마스코트인 벨맨과 인증샷 남기기, 예술 작품 찾기 등 호텔 로비 내 구석구석 다니며 찾을 수 있는 미션들로 구성됐다.

미션을 10개 이상 달성 시, 100% 당첨 가능한 제비뽑기를 통해 호텔 숙박권, 더 카페 뷔페 식사권, 더 델리카테슨 케이크 바우처를 비롯해 피크닉 돗자리 세트, 핸드폰 보조 배터리, 메가박스 프리미엄 시네마 부티크 M의 더 부티크 영화 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관계자는 “5월 근로자의 날, 석가탄신일과 어린이날이 포함된 황금연휴 기간 동안 호텔에 머무는 가족 고객 대상으로 부모님과 아이들이 호텔 내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5월 연휴 위한 '골든 메이 패키지' 및 '어린이날 이벤트'

롤링힐스 호텔은 5월 황금 연휴 및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이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5월 첫 주 ‘골든 메이 패키지’를 선보이고,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5월 황금 연휴 및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이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5월 첫 주 ‘골든 메이 패키지(Golden May Package)’를 선보이고,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든 메이 패키지’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로, 오는 5월 1일부터 7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2인 조식 뷔페, 환영 음료 2잔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 이용은 물론, 투숙일에 따라 롤링힐스 호텔에서 마련한 키즈펀펀 운동회, 작은 동물원, 로보카폴리 구조대 체험 학교 등 다양한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롤링힐스 호텔 내외부 곳곳에서 진행돼 풍성한 놀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5월 3일과 4일에는 야외 멀티구장에서 ‘키즈 펀펀 어린이 운동회’가 진행된다. 부모와 함께 하는 봄 운동회로 터널 통과, 훌라후프 돌리기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되며, 참석자 전원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샌드위치 런치 박스 선봬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로비 라운지 커넥션에서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직장인을 위한 점심 메뉴로 샌드위치 런치 박스인 ‘쉐라톤 산드위치’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로비 라운지 커넥션(ConneXions)에서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직장인을 위한 점심 메뉴로 샌드위치 런치 박스인 ‘쉐라톤 산드위치’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점심 대용으로 샌드위치와 음료세트를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한 ‘쉐라톤 산드위치’는 연어 베이글 샌드위치 또는 치킨 모짜렐라 브리또를 아메리카노, 주스, 물로 구성해 두 가지 세트로 선보인다.

샌드위치 런치 박스는 오는 4월 17일 월요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평일에 한해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두 가지 세트 모두 1만 2000원이며, 송도 직장인과 SP 회원, SPG 회원들에게는 할인을 적용해 특별한 가격인 1만 원에 샌드위치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SPG 멤버십은 무료로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수량이 한정돼 있으니 미리 주문을 하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